‘개그콘서트’ ‘연기돌’-‘돌아가’ ‘개콘’ 새 코너 신구 조화 빛났다!
‘개그콘서트’ ‘연기돌’-‘돌아가’ ‘개콘’ 새 코너 신구 조화 빛났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1.0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콘’, 오나미, 새 코너 ‘연기돌’로 ‘금의환향’

‘개그콘서트’ ‘연기돌’-‘돌아가’ ‘개콘’ 새 코너 신구 조화 빛났다!
‘개콘’, 오나미, 새 코너 ‘연기돌’로 ‘금의환향’

▲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KBS 2TV ‘개그콘서트’가 두 개의 새 코너를 동시에 선보이며 최근 탄력을 받은 상승세에 힘을 보탰다.

8일 밤 방송된 ‘개그콘서트’에서는 김대성, 오나미, 이수지, 김회경, 임성욱이 선보인 ‘연기돌’과 이상훈, 정승빈, 윤승현이 호흡을 맞춘 ‘돌아가’ 등 두 개의 코너가 첫 선을 보였다.

특히 ‘연기돌’에는 6개월 만에 ‘개그콘서트’에 복귀한 오나미가 무대에 올라 화려한 복귀를 알렸다. ‘연기돌’은 영화 캐스팅 오디션에 임하는 지원자들의 다양한 캐릭터를 개그로 승화시킨 코너로 오나미는 할리우드에서 활약하는 톱스타 ‘나미오’로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임성욱은 긴장이 지나쳐 대사 실수를 연발하며 폭소를 유발했고, 이수지는 연기 인생 40년의 중년 여배우로 과하게 진지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김회경은 모든 연기를 과도한 설정 때문에 망치는 배우로 등장했다.

‘연기돌’은 현재 ‘대통형’과 ‘님은 딴 곳에’ 등에서 맹활약하며 ‘개그콘서트’의 인기를 이끌고 있는 김대성부터 친정으로 복귀한 오나미, 출중한 연기력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 중인 이수지와 신인 개그맨 임성욱까지 선후배의 절묘한 호흡이 눈길을 끌었다.

조직폭력배 보스의 이중생활을 그린 ‘돌아가’ 역시 신구조화가 돋보이는 코너였다. 조직의 보스로 등장한 이상훈은 자신의 밑에 있는 정승빈과 윤승현에게는 하늘과 같은 ‘형님’이지만 집에서는 한없이 나약한 존재로 체면을 구겼다.

조직의 동생들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한 이상훈은 어머니와 여동생, 형에게 갖은 구박을 당하며 초라한 모습을 들킬 때 마다 “돌아가”를 외치며 웃음을 안겼다.

최근 ‘개그콘서트’가 정치 풍자 개그인 ‘대통형’을 중심으로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인기 개그맨들과 신선한 소재를 앞세워 새롭게 선보인 ‘연기돌’과 ‘돌아가’가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비교사이트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다이렉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암보험암진단비보험- 실비암보험 암보험비교 암보험비교사이트
실비보험 치매보험간병비 치매보험 부모님보험 치매간병보험 운전자보험 다담론 전월세보증금대출
아이커 유전자분석검사 렌터카다이렉트 인터넷가입 중고차판매 카플래너 모두이사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