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김연경, 식빵 언니의 귀여운 연애담 깜짝 공개!

‘나 혼자 산다’ 김연경, 식빵 언니의 귀여운 연애담 깜짝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1.0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경, ‘나 혼자 산다’서 연애 경험 전격 공개! 국대의 사랑은? 귀 쫑긋~

‘나 혼자 산다’ 김연경, 식빵 언니의 귀여운 연애담 깜짝 공개!
김연경, ‘나 혼자 산다’서 연애 경험 전격 공개! 국대의 사랑은? 귀 쫑긋~

▲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세계적인 월드 배구스타 김연경이 ‘나 혼자 산다’에서 자신의 연애경험을 깜짝 공개한다. 절친인 얼짱 배구선수 양효진-한유미와의 만남을 통해 입에 고삐가 풀린 김연경은 베일에 싸였던 자신의 연애경험을 털어놓은 것으로 전해져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늘(6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황지영 정다히) 188회에서는 김연경이 절친 양효진-한유미와 만나 폭풍 수다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연경은 휴가차 한국에 돌아와 절친인 양효진-한유미 선수와 만났다. 이들은 오랜만에 만나 쉴 틈 없이 폭풍 수다를 나누며 유쾌한 만남을 이어갔다.

특히 양효진과 한유미는 연애 이야기로 대화 주제가 바뀌자 연애를 못하는 김연경을 놀리기 시작했다. 김연경은 자신을 놀리는 두 사람에게 빵 터지는 대답을 해 두 사람을 더욱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후 김연경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연락도 하고 뭐 썸도 조금 있고 잠깐 만남도 있었고..”라고 자신이 연애를 못한 것이 아님을 항변했다. 이어 그는 구체적인 자신의 연애경험까지 고백했다는 후문이어서 숨겨진 그의 사생활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김연경과 양효진-한유미는 오랜만에 만나 서로 선물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지며 훈훈함과 반전을 선사할 예정. 김연경은 양효진과 한유미에게 향초부터 책, 풋 스프레이 등 다양한 선물을 받고 기분 좋은 웃음을 터트렸는데, 반면 양효진과 한유미는 김연경의 선물을 받고 연신 비명을 질렀다고 전해져 선물이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과연 김연경이 밝힐 구체적인 연애 이야기는 무엇일지, 절친인 양효진-한유미 선수와 교환했던 선물은 오늘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