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김연경, ‘한국 싱글 하우스’ 최초 공개! 관심 집중!

‘나 혼자 산다’ 김연경, ‘한국 싱글 하우스’ 최초 공개! 관심 집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1.0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경, 미모의 친언니-닮은꼴 부모님과 함께 한 푸근한 하루!

‘나 혼자 산다’ 김연경, ‘한국 싱글 하우스’ 최초 공개! 관심 집중!
김연경, 미모의 친언니-닮은꼴 부모님과 함께 한 푸근한 하루!

▲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김연경 선수가 한국 싱글 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와 함께 그는 미모의 친언니와 닮은꼴 부모님과 함께 푸근한 하루를 보내며 휴가를 즐겼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6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황지영 정다히) 188회에서는 김연경의 한국 싱글하우스와 가족과 함께 보낸 깜짝 휴가기가 공개된다.

무엇보다 김연경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한국 싱글 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그는 트로피가 가득한 방부터 화장품이 빼곡히 들어있는 화장대까지 집안 구석구석을 다 보여줄 예정이어서 한국 집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김연경의 집과 더불어 미모의 언니와 붕어빵처럼 쏙 닮은 부모님도 함께 공개된다. 그는 가족들과 집에서 서로의 건강을 묻는 등 단란한 저녁식사를 즐겼다. 김연경은 어머니가 차린 갈비찜-잡채-튀김-부침개 등의 반찬이 준비된 휘황찬란한 식탁을 보고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오랜만에 먹는 ‘엄마표 밥’을 맛깔스럽게 폭풍 흡입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까지도 군침을 삼키게 할 예정이다.

김연경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한국 집에 오면 반겨주고 하니까 따뜻한 느낌인 것 같아요”라며 가족들에 대해 남다른 감정을 드러냈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김연경은 귀국한 다음날 아침부터 드라마 시청으로 하루를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는 ‘나 혼자 산다’의 마스코트인 윌슨을 끌어안고 드라마에 나오는 독특한 대사를 따라하면서 드라마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김연경의 ‘드라마 덕후’ 일상과 최초로 공개될 한국 싱글하우스와 가족들은 오는 6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