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노무현 추모 1주기 도서특별전 진행

예스24, 노무현 추모 1주기 도서특별전 진행

  • 박현숙 기자
  • 승인 2010.05.1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대표: 김진수, www.yes24.com)는 오는 5월 23일 노무현 추모 1주기를 맞아 노 前대통령이 집필한 책 및 관련 도서를 만나볼 수 있는 <오늘도 당신이 그립습니다> 도서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네티즌들과 함께 도서를 통해 노무현 전 대통령을 마음 속에 되새기고자, 노무현이 걸어온 인생, 그가 남긴 꿈에 대한 책들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노무현 전 대통령의 사후 자서전 <운명이다>, 서거 전까지 집필한 회고록 <성공과 좌절>, 자전적 에세이 <여보 나 좀 도와줘>, 진보 및 민주주의에 대한 그의 생각을 고스란히 담은 <진보의 미래> 등 노 전 대통령이 직접 집필한 도서를 비롯해 서거배경 및 7일간의 추모현장을 기록한 <내 마음속 대통령>, 15대 대선의 생생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사진집 <대한민국, 유쾌한 반란> 등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예스24는 해당 도서를 2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노무현 대통령과 함께하는 2010년 달력‘을 증정한다. 이때, 달력을 전달받은 독자들은 재단법인 아름다운 봉하’와 ‘사람사는 세상 노무현 재단’에 예스포인트 2,000점을 기부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