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에이드, 새 광고 모델로 ‘장혁’ 발탁

파워에이드, 새 광고 모델로 ‘장혁’ 발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5.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짱 장혁이 세계적인 스포츠 음료와 만났다!

스포츠짱 장혁이 세계적인 스포츠 음료와 만났다!

코카-콜라사는 드라마 추노 이후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배우 장혁을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 (http://www.thepowerade.co.kr)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 했다고 밝혔다.

장혁은 5월 초 파워에이드와의 계약을 통해 6개월간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5월 중 광고 촬영에 들어간다..

장혁은 ‘나의 모든 것이 스포츠다’라는 컨셉으로 제작되는 파워에이드 광고에서 일상의 작은 도전에도 항상 열정적으로 경쟁하는 스포츠 매니아, 스포츠짱 장혁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광고는 맨몸으로 도시의 건물이나 다리, 벽 등을 오르거나 뛰어넘는 엑스포츠, 야마카시를 소재로 촬영해 젊은 남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새롭게 출시한 블랙 컬러 라벨로, 일상 속 여자친구와의 경쟁을 다이내믹하게 그릴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측은 “도전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장혁은 파워에이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배우다. 장혁은 수영, 기계체조, 마라톤 선수부터 절권도에 이르기까지 스포츠를 열정적으로 즐기는 연기파 배우일 뿐만 아니라, 도전하는 모든 분야에서 항상 열정 넘치는 모습이 파워에이드의 브랜드 컨셉과 일치해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발탁배경을 설명했다. 

이번 장혁이 모델로 등장하는 파워에이드 TV광고는 6월 1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파워에이드는 지난 17일 리뉴얼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블랙 컬러 라벨을 본격 도입,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터티를 구축하고 있다. 블랙 라벨을 통해 스포츠음료의 강인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한 파워에이드는 장혁을 새로운 모델로 전면에 내세우며 올 여름 음료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장혁은 최근 중국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 그의 연기에 대한 열정을 알리고 있다. 최근 연기력과 명품 몸매를 인정받으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장혁은 바쁜 중국 일정 와중에도 잠시 귀국, 파워에이드 광고 촬영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