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축구 국가대표 응원 3D 뮤직비디오 공개

삼성전자, 축구 국가대표 응원 3D 뮤직비디오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5.1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구 국가대표 응원도 하고 3D 뮤직비디오도 보고”

삼성파브가 축구 국가대표 응원송의 3D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동시에 3D 콘텐츠 확대에 주도적 역할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3D 입체영상으로 진짜에 더 다가선 삼성파브는 우리나라와 에콰도르의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이 열리는 16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 삼성파브 3D 입체영상 체험존을 마련해 3D로 제작된 응원송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3D TV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삼성파브는 본격적인 축구 시즌을 앞두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3D TV의 생생한 입체영상을 경험 할 수 있도록 경기 응원 시 즐겨 부르게 되는 응원송의 3D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 3D TV 마케팅에서도 단연 앞선 면모를 보이고 있다.

삼성파브가 참여한 3D 뮤직비디오는 걸그룹 카라가 발표한 응원송 ‘위 아 위드 유(We’re with you)'를 활용한 것으로, 아트 월(art wall)을 방불케 하는 대형 3D TV 조형물과 체험버스로 구성된 삼성파브 체험존에서 공개됐다.

카라 소속사 관계자는 “국내에서 3D 기술력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삼성파브가 카라의 응원송 ‘위 아 위드 유’의 3D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삼성파브의 3D 기술력이 더해진 3D 뮤직비디오를 통해 마치 카라가 바로 앞에서 응원송을 부르는 듯한 생생함을 직접 체험하고 축구 국가대표선수들의 승리를 기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 아 위드 유’는 언제나 곁에서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승리를 기원한다는 내용의 경쾌 발랄한 댄스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걸그룹 카라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노래다.

지난 3일 음원 공개 이후 각종 음원 게시판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인 이번 신곡은 음원의 인기와 더불어 3D로 제작된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도 동반 상승하고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 상무는 “3D TV의 대중화를 위해 주요 백화점과 부산모터쇼 행사장, 야구 경기장 등에서 체험존과 체험버스를 운영하는 등 꾸준히 3D 체험 마케팅을 진행해 온 삼성파브는 본격적인 축구 축제 시즌을 앞두고 삼성파브의 3D 콘텐츠 제작 기술력을 카라의 ‘위 아 위드 유’ 응원송에 결합해 3D 뮤직비디오 제작을 지원했다”며, “카라의 응원송 3D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다양한 아이디어와 축구를 접목, 소비자들이 입체 영상의 생생함을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체험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