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나래, 대망의 ‘NEW 나래바’ 공개!

‘나 혼자 산다’ 박나래, 대망의 ‘NEW 나래바’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2.1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 ‘NEW 나래바‘ 첫 공개! 콘셉트는 프렌치 시크?

‘나 혼자 산다’ 박나래, 대망의 ‘NEW 나래바’ 공개!
‘나 혼자 산다’ 박나래, ‘NEW 나래바‘ 첫 공개! 콘셉트는 프렌치 시크?

▲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새로운 ‘나래바’의 모습을 공개한다. 박나래가 새집에 입성해 따끈따끈한 집안 내부를 공개한 가운데, 어머니를 집으로 초대하며 개그 본능 가득한 붕어빵 모녀의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16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황지영 정다히) 186회에서는 박나래의 새로운 ‘나래바’가 전격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나래바’ 확장 이전을 선언한 뒤 마침내 탈 많던 이사를 끝낸 박나래. 그는 “콘셉트는.. 약간.. 프렌치 시크?”라며 “쇼파에 앉아서 예술을 논할 것 같은.. 그런 분위기”라고 새로운 집을 소개한 것으로 전해져 바뀐 박나래의 집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목포에 계신 어머니를 새집으로 초대한 박나래가 어머니와 ‘서울말’ 토크를 하며 폭소케 할 예정이다. 사투리가 표준어보다 익숙한 목포 출신 어머니는 “(고향 지인들이) 목포 사투리 쓰지 말고 서울말을 사용하랬다”며 말끝을 흐렸고, 이에 박나래는 어머니에게 연습해온 서울말을 써보라고 시킨 것. 그는 어머니에게 아주 간단한 질문들을 건넸지만, 서울말을 연습했다는 어머니가 ‘네, 아니오’로만 대화를 이어가며 ‘꽁트’를 방불케 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요리 실력을 인정받은 박나래는 그의 요리 스승인 어머니와 함께 요리를 펼칠 예정. 이 과정에서 ‘요신’ 박나래의 스승인 어머니의 대장금 뺨치는 요리 실력이 공개된 것으로 전해져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연 새롭게 탄생한 박나래의 ‘나래바’는 어떤 모습일지, 붕어빵 모녀로 웃음이 가득했던 ‘NEW 나래바‘ 공개 현장은 오늘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