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 검색 및 가격, 예식장 비교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애니 홀 인기

웨딩홀 검색 및 가격, 예식장 비교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애니 홀 인기

  • 윤재남 기자
  • 승인 2010.05.13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 홀 검색사이트는 다양한 웨딩홀 컨텐츠 서비스로 신혼부부가 추천하는 전국의 예식장 및 비용정보, 이벤트, 이용후기, 웨딩홀 취재사진 등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다는 점이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인기 있는 예식장들의 웨딩홀 잔여시간과 다양한 이벤트 혜택에 대한 안내서비스와 검색서비스를 시작하여, 갑작스럽게 결혼식이 잡힌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전국 웨딩홀의 비어 있는 시간과 프로모션혜택 등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저렴하게 웨딩홀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실시간으로 전국 웨딩홀의 잔여시간을 확인하고 주말, 휴일에도 애니 홀 검색사이트에서 실시간 방문예약을 할 수 있는 웨딩홀 잔여시간(공실)서비스는 특1급 호텔웨딩, 특2급 호텔웨딩, 일반예식장, 웨딩컨벤션, 하우스웨딩까지 다양한 웨딩홀의 잔여시간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앞으로 서울예식장뿐만 아니라 전국 망 구축을 서두르고 있다"고 애니 홀의 김종길 대표는 밝혔다.

웨딩홀 예약서비스를 이용하는 예비부부에게 호텔 뷔페식사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웨딩홀 정보, 예약 검색사이트 애니 홀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anyhall.com)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