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타고 떠나는 일본 큐슈 온천 크루즈 특가상품 출시

기차타고 떠나는 일본 큐슈 온천 크루즈 특가상품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5.1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웃나라 일본을 기차타고 떠나보자!”

코레일관광개발(길기연 사장)은 13일 ‘기차타고 떠나는 일본 큐슈 철쭉 온천여행’ 3박4일 329,000원에 저렴한 가격으로 크루즈를 타고 여행하는 특가상품을 내놓았다.

이 상품은 전주출발(익산역, 대전역, 대구역 경유) 일정으로 5월 13일(목)~ 16일(일) 단 1회 운행으로, 부산역에 도착하여 부관훼리를 타고 출발한다. 선내 시설로 편의점, 면세점, 노래방, 목욕탕, 오락실, 레스토랑, 커피, 다목적 홀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항해시간 동안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다.

첫째날 전주역을 출발, 부산 국제여객터미널에 집결하여 6시 승선 및 선실에서 숙박을 한다. 둘째날 큐슈 제2의 도시 후쿠오카로 이동 동양 최대의 청동 와불상이 있는 남장원을 관람한다. 다자이후로 이동하여 학문의 신 “스기와라미치자네”를 모신 천만궁을 관람하고 세계최대 규모의 칼데라산인 아소산으로 이동하여 아소활화산 분화구를 관람한다.

셋째날 일본의 20-40대 여성들이 가장 가보고 싶어하는 여행지로 해발 453미터 고지대에 위치한 한적한 온천마을인 유후인을 관람한다. 유후인 초입부터 아기자기 하고 특색있는 제품을 파는 민예품거리를 구경후 마지막날 16일(일) 아침 부산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코레일관광개발 길기연 사장은 지방 고객을 위한 맞춤상품 및 가격구성으로 “ 비용에 부담없이 떠날 수 있는 실속여행의 기회를 제공할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명품철도서비스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