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호란, 혜원, ‘삼색미녀’ 동영상 화제

한가인, 호란, 혜원, ‘삼색미녀’ 동영상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5.1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블 에코송>의 생생한 녹음 장면 공개

배우 한가인과 클래지콰이의 호란, 윈터플레이의 혜원이 한 자리에 모인 UCC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11일 각종 포털사이트와 온라인 동영상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 UCC는 ‘버블 에코송’ 녹음 장면을 담은 영상이다. 한 편의 광고를 연상케 하는 세련된 영상미에 한가인, 호란, 혜원의 미모가 더해져 많은 네티즌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버블 에코송’으로 불리우는 이곡은 2008년 전자제품의 CM송으로 삽입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버블송’을 잇는 또다른 곡이다.

특히 이번에는 CF 모델인 한가인이 광고 뿐 아니라 노래에도 직접 참여해 가창력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최근 KBS 2TV 드라마 '국가가 부른다'를 통해 연기자로 활동영역을 넓힌 호란, '버블송'의 원조 목소리 혜원까지 가세해 ‘버블 에코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각종 연예 관련 게시판을 통해 "세 사람의 미모가 빛을 발한다. 이대로 영화를 찍어도 좋을 것 같다", "짧은 영상 말고 뮤직비디오로 보고 싶다", "멜로디 일부만 들어도 대박이다. 완곡이 얼른 공개됐으면 좋겠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반색하고 있다.

한편 원조버블송의 원곡으로 사랑받았던 ‘해피 버블’에 이어 오는 14일, 2탄격인 ‘스위트 버블’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