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스틸러' 이규한, ‘미친 맹활약’ 환상의 ‘연기력+순발력’ 콤보로 “빵 터졌다!”

'씬스틸러' 이규한, ‘미친 맹활약’ 환상의 ‘연기력+순발력’ 콤보로 “빵 터졌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2.0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규한, SBS 예능 <씬스틸러-드라마 전쟁> 첫 방송 ‘핵꿀잼’ 만든 일등공신!

'씬스틸러' 이규한, ‘미친 맹활약’ 환상의 ‘연기력+순발력’ 콤보로 “빵 터졌다!”
이규한, SBS 예능 <씬스틸러-드라마 전쟁> 첫 방송 ‘핵꿀잼’ 만든 일등공신!

▲ 사진출처 : SBS

배우 이규한이 타고난 연기력과 순발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5일 뜨거운 관심 속에 첫 방송된 SBS 새 예능프로그램 <씬스틸러-드라마 전쟁>(이하 ‘씬스틸러’)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순발력 넘치는 애드리브로 미친 존재감을 뽐낸 이규한의 맹활약상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규한은 본 녹화에 앞서 진행된 가짜 예고 영상을 찍으며 파일럿 당시 활약했던 멤버들이 심어놓은 몰래 드라마를 맞닥뜨렸다. 다짜고짜 연인 설정으로 등장해 과한 스킨십을 시도하는 정준하를 보고 당황하는 모습도 잠시, 이규한은 탄탄한 연기 내공의 소유자답게 순식간에 상황극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이별을 고한 뒤 정준하에게 뺨을 맞은 이규한은 곧장 정준하의 뺨을 똑같이 내리치며 “너도 바람 피운 거 다 알아. 이태원에서 다른 남자랑 있는 거 봤어”라는 폭풍 애드리브로 응수했다. 또한 다시 뺨을 맞게 된 정준하에게 “움찔하면 다시 때리는 거야. 날 정말 사랑한다면 움찔하지마”라는 재치 넘치는 순발력으로 출연진들을 초토화시켰다.

한편 본격적으로 리얼 드라마를 시작하게 된 이규한은 영화 ‘하녀’의 냉혈한 주인 이정재 역을 100% 애드리브로 연기했다. 특히 술에 취해 실수로 생긴 일이라고 말하는 이규한에게 김신영은 술을 마시지 않았다고 맞받아치자 “내가 술을 마시지 않았다고? 너의 입술을 그렇게 마셨는데?” 라며 능청스러우면서 센스 넘치는 애드리브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최은경과 황석정의 연이은 공격에도 이규한은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절정으로 치닫는 막장 드라마를 설득력 있는 연기력으로 이끌어 나갔다. 특히 고등학생으로 분장한 김병옥이 자신의 아들로 깜짝 등장하자 잠시 당황한 듯 했으나, 이내 “너 담배 피웠지?”라며 김병옥의 볼기짝을 내리치는 폭소 만발 애드리브로 성공적인 첫 리얼 드라마의 막을 내렸다.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뽐내온 것은 물론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타고난 입담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온 이규한이 SBS <씬스틸러> 첫 방송에서부터 자신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맹활약을 펼쳐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규한 진짜 애드리브 신들린 줄 알았다’, ‘규한오빠 연기력도 예능감도 레알 끝판왕’, ‘이 프로그램은 진짜 이규한을 위한 예능이다’,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고 봤다 완전 꿀잼!'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이 연기력과 예능감을 동시에 자랑한 SBS 새 예능 <씬스틸러-드라마 전쟁>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