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SS501·카라 USB메모리 독점 판매

11번가, SS501·카라 USB메모리 독점 판매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5.11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시대를 아우르는 하이틴 탑스타 SS501 및 카라의 ‘스타 USB메모리카드’ 한정판을 전격 출시, 단독 판매한다.

‘스타 USB메모리카드’는 5월말 컴백을 앞둔 SS501 및 ‘루팡’으로 활발한 활동 중인 카라의 이미지와 사인으로 제작된 4G의 카드형 USB메모리로, 스타 사진처럼 지갑 속에 간편하게 휴대,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김현중, 규종, 구하라, 니콜 등 멤버 개인별로 제작돼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의 카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메모리카드 속에는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타 원본사진 6장이 함께 내장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스타 USB메모리카드’는 기능 면에서도 뛰어나다.

듀얼채널 방식의 메모리를 채택해 기존 카드형 USB 메모리보다 데이터전송속도가 2.5배 빨라졌으며, ‘플러그 앤 플레이(plug & Play)’기능을 채용해 컴퓨터 연결과 동시에 인식이 가능해 보다 빠른 실행능력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패스워드 설정기능을 지원, 중요한 정보 및 자료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생활방수 기능까지 더해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상품을 기획한 11번가 컴퓨터팀 강일영 MD는 “스타를 활용한 IT 상품 출시는 국내 최초로, 좋아하는 스타와 늘 함께 하고 싶은 고객의 니즈와 평소 꼭 지니고 다니는 USB 특성이 맞아 이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국내 유명 스타들을 디자인한 IT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독점 판매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11번가에서는 ‘스타 USB메모리카드’ 한정판매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사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SS501 및 카라의 브로마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