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엄마와 딸을 위로해 줄 힐링 무비! '세상의 모든 엄마와 딸들'

세상의 모든 엄마와 딸을 위로해 줄 힐링 무비! '세상의 모든 엄마와 딸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12.0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개봉 확정 및 메인 포스터 공개!

엄마와 딸의 속마음을 포착하다!

영화 <세상의 모든 엄마와 딸들>은 오해가 쌓이고 악화되어가는 엄마와 딸의 관계에서 서로에게 진정한 엄마와 딸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네 모녀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무비로 오는 12월 국내 개봉 한다.

엄마와 딸을 위로해줄 힐링 무비 <세상의 모든 엄마와 딸들>은 <델마와 루이스>의 ‘루이스’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이름을 알린 수잔 서랜든과<헬보이>에서의 강렬한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 잡은셀마 블레어, <원초적 본능>을 통해 할리우드의 대표 여배우로 자리잡은 샤론 스톤, ‘인생 미드’로 불리우는 [프렌즈]에 출연한 커트니 콕스등할리우드 대표 여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들은 각각 서툰 방식으로 딸을 잃을 위기에 처한 엄마 ‘마일리’, 예상치 못한 순간에 엄마가 되어버린 ‘릭비’, 하나뿐인 딸에게 집착할 수 밖에 없는 엄마 ‘니나’, 딸에게 말 못할 비밀을 안고 30년을 살아온 엄마 ‘베스’ 역을 맡았다. 그들은 이 영화에서 서툴고 어렵지만 딸을 이해하며 진정한 엄마로 거듭나는 따듯한 엄마의 감정을 그려낼 예정이다.

이렇듯 팔색조 여배우들이엄마로서의 감성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세상의 모든 엄마와 딸들>은12월 개봉확정과 함꼐따듯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공개했다.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포근함이 느껴지는 컬러감과 함께 수잔 서랜든의애틋하고도따스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여기에, “엄마와 딸의 관계를 따뜻하게 만들 힐링무비!”라는 카피가 따듯함을 배가 시킨다. 뿐만 아니라 포스터 왼편캐릭터 별뭉클한순간을 포착한 듯한 사진들은영화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높인다.

할리우드 대표 배우 수잔 서랜든, 셀마 블레어, 샤론 스톤 주연으로 기대되는 <세상의 모든 엄마와 딸들>은 세상의 모든 엄마와 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아내어 12월, 모든 엄마와 딸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어루만져 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