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하현우-이정길, 카리스마 록밴드의 ‘똘끼충만’ 일탈! 시청자 빵빵 터졌다~

‘해투3’ 하현우-이정길, 카리스마 록밴드의 ‘똘끼충만’ 일탈! 시청자 빵빵 터졌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2.0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카스텐 하현우-이정길, 예능 단독콘서트! 합주만큼 완벽한 웃음 팀워크! ‘엄지척’

‘해투3’ 하현우-이정길, 카리스마 록밴드의 ‘똘끼충만’ 일탈! 시청자 빵빵 터졌다~
국카스텐 하현우-이정길, 예능 단독콘서트! 합주만큼 완벽한 웃음 팀워크! ‘엄지척’

▲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3’에 동반 출연한 ‘국카스텐’ 하현우-이정길이 완벽한 웃음 팀워크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쏙 빼놨다.

최근 유쾌한 웃음으로 꽉 막힌 시청자들의 가슴에 쉼표를 선물하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12월 1일 방송은 ‘장르의 신’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국카스텐 하현우-이정길, 케이윌, 브라이언, 마이크로닷이 출연해 ‘음악 장르의 신’ 자리를 내려놓고 웃음의 신으로 거듭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국카스텐의 하현우-이정길은 몰라봐서 미안할 정도의 특급 예능감을 뽐내며 안방극장에 대 파란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하현우는 손금-관상으로 해피하우스를 쥐락펴락하는 신개념 예능감을 선보였다. 하현우는 사주와 관상을 취미로 공부한다고 밝히며 게스트를 비롯해 MC들의 손금, 관상을 봤는데 거침없는 돌직구 풀이로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하현우는 박명수를 향해 “의외로 (손금이) 좋다. 다 좋은데 두뇌선이 굉장히 짧다”고 말해 때아닌 무식(?) 논란을 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그는 “관상학적으로 봤을 때는 머리를 좀 기르시는 게 좋다. 그리고 입을 조심하셔야 한다”고 덧붙였는데 이에 박명수가 “머리 없는 사람한테 머리 기르라고 하고 말로 먹고 사는 사람한테 말하지 말라고 하면 죽으란 이야기냐”고 발끈해 폭소를 유발했다.

하현우의 손금풀이의 클라이맥스는 유재석이었다. 하현우가 1인자 유재석의 손금을 보고 감탄을 터뜨리더니 “이건 나라를 구할 손금”이라고 확언한 것. 이에 전 출연진들이 환호성과 함께 의자를 박차고 일어나 유재석의 목마를 태우는가 하면, 훗날을 대비해 유재석에게 줄서기를 시작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하현우는 손금풀이만큼이나 찰진 입담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현우는 같은 그룹 멤버인 이정길을 예능 원석감으로 강력 추천했는데, 그 이유에 대해 “이정길은 활동호르몬 과다분비병이 있다. 요즘처럼 혼란스러운 시대에 딱 맞는 가장 혼란스러운 친구다. 우리 시대를 대변하는 캐릭터라 추천했다”고 밝혀 웃음이 빵 터지게 만들었다.

하현우의 주장처럼 이날 이정길은 넘사벽 리액션과 어디로 튈 지 모르는 4차원 행동양식으로 시청자들을 포복절도케 했다. 이정길은 “어릴 때부터 웃음을 주체하지 못했다”며 하현우가 언급한 ‘활동호르몬 과다분비병’에 대해 진지하게 설명하더니, 얼마 지나지 않아 기차화통을 삶아 먹은 듯 우렁찬 웃음 소리로 출연진들을 경악케 했다. 이에 하현우는 “이런 데 에너지를 다 쓰고 정작 합주할 땐 잠을 잔다”며 이정길의 과함(?)을 지적해 폭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정길은 에너지를 온몸으로 발산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정길은 “예전에 복싱을 좀 했다”면서 시범을 보였는데 “복싱을 하면 기합을 넣어야 배에 힘이 들어간다”면서 펀치와 함께 ‘흡흡흡’이라는 기괴한 기합소리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포복절도케 했다. 더욱이 마이크로닷에게 마오리족 전통춤을 사사 받는 과정에서는 마치 정글에서 막 뛰어나온 듯한 충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였고, 급기야 전현무가 “미치광이가 될 필요는 없다”며 이정길을 말리고 나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하현우는 고음의 끝판왕격인 노래 she’s gone(시즈곤)을 원곡보다 한 키 높여서 부르는가 하면 마이크로닷을 배 위에 올리고 노래를 부르는 등 입담뿐만 아니라 노래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처럼 하현우가 끌고 이정길이 밀며, 또 다시 레전드를 기록한 ‘해투’를 향해 시청자들의 호응 역시 뜨거웠다. SNS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근래에 본 해투 중 가장 웃겼음ㅋㅋㅋ”, “오늘 해투 역대급ㅋㅋㅋ 하현우 입담 대박! 옆에 계시던 이정길은 그냥 대박 웃겨ㅋㅋㅋ", “오늘 하현우 이정길 때문에 눈물나게 웃었다”, “오늘 보다가 너무 웃겨서 죽을 뻔 함” 등의 댓글이 이어졌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