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준유, 청순美 넘치는 일상 셀카 공개! 싱그러운 미소로 ‘男心 흔들’

장준유, 청순美 넘치는 일상 셀카 공개! 싱그러운 미소로 ‘男心 흔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1.2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준유, 추운 겨울 잊게 만드는 따사로운 ‘햇살 미모’ 부드러운 미소에 보기만 해도 완벽 ‘힐링’

장준유, 청순美 넘치는 일상 셀카 공개! 싱그러운 미소로 ‘男心 흔들’
추운 겨울 잊게 만드는 따사로운 ‘햇살 미모’ 부드러운 미소에 보기만 해도 완벽 ‘힐링’

▲ 사진출처 : 장준유 인스타그램

배우 장준유가 싱그러운 미소를 뽐냈다.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톡톡히 찍은 것은 물론 여러 광고 및 화보에서 도회적인 분위기를 뽐내온 배우 장준유가 빛나는 미모의 근황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준유는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를 지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커다란 눈망울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어느 각도에서나 굴욕 없는 완벽한 무결점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평소 자신의 SNS를 통해 명화를 오마주하는 취미 생활을 공개하거나 유기견 사료 기부 등 좋은 취지의 게시글로 색다른 매력을 자랑중인 장준유가 눈부신 미소와 함께 변함없이 아름다운 미모의 근황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준유언니 웃는거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장준유 미모는 24시간 열일 하고 있는 듯’, ‘준유씨 미소가 너무 상큼해요’, ‘이기적인 몸매에 미모까지 완벽하네’, ‘준유누나 미모 포텐 터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장준유는 현재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