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물류관리사 교육강좌 오픈

에듀윌, 물류관리사 교육강좌 오픈

  • 박현숙 기자
  • 승인 2010.05.10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학점은행제 등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물류관리사 전문 교육강좌를 오픈 했다고 10일 밝혔다.

물류관리사는 물류관리에 필요한 직무를 수행하는 전문가로 물류관리사가 되기 위해서는 매년 1회 시행되는 국토해양부 주관 자격증 취득시험에 합격해야 한다. 유통 및 물류 분야에서 전문가로 인정 받고 싶다면 꼭 취득해 두는 것이 좋으며, 관련 분야 취업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시험과목은 물류관리론, 화물운송론, 보관하역론, 국제물류론, 물류관련법규 등 5과목으로 매 과목 100점을 만점으로 하여 과목당 40점 이상,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 득점하면 합격이다.

첫 시험이 치러진 1997년에는 3.7%의 합격률을 기록했으며, 지난해에는 9,524명이 응시한 가운데 1,891명이 합격해 합격률은 19.86%이었다. 평균 합격률은 10% 내외 수준으로 쉽지 않은 자격시험이다.

이번에 개설된 에듀윌의 물류관리사 교육강좌는 각 시험과목 분야의 최고 교수진이 참여해 전과목 대비반으로 운영되며, 평생회원반과 연간회원반, 2010 합격대비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이론강의와 핵심&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로 시험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물류관리사 기본서(5권)와 적중예상문제집(1권) 등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 물류관리사 온라인 동영상 강의와 오프라인 학원 강의를 동시해 오픈해 운영한다는 점도 특징적이다.

에듀윌은 물류관리사 교육강좌 런칭을 기념해 선착순 50명에게 서울 대방학원 강의 무료 수강혜택을 증정한다. 선착순이기 때문에 온오프라인 통합교육으로 단기간에 합격을 원한다면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