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 ‘이별이 온다’ 두번째 티저 공개

에이트 ‘이별이 온다’ 두번째 티저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5.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별이 온다’ 애절한 하이라이트 부분 공개, 기대감 증폭

에이트 신곡 ‘이별이 온다’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담고 있는 두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10일 오전, 미니앨범 ‘더 브릿지(The Bridge)’ 발표를 하루 앞두고 에이트가 타이틀곡 ‘이별이 온다’의 마지막 티저를 공개한 것.

닉쿤의 뮤직비디오 출연을 알린 첫 번째 티저에 이어, 두 번째 티저 영상에는 ‘이별이 온다’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부르는 에이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별이 온다 / 마지막이 온다 / 이젠 익숙해져야 할 / 그 눈물이 흐른다’ 로 이어지는 시적인 가사를 더욱 애절하게 표현한 멜로디가 공개되면서, ‘에이트표 발라드의 절정’ 이라는 호평과 함께 음악팬들의 기대를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더 성숙해진 에이트 멤버들의 모습도 눈길을 끌고 있다. 청순한 섹시미로 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에이트의 홍일점 주희가 한 줄기 눈물을 흘리는 장면은 ‘이별이 온다’의 전체 정서인 처절함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는 평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티저 영상에 공개된 부분만으로도 너무 슬프다” “’심장이 없어’를 뛰어넘는 최고의 발라드를 기다렸다” “어서 빨리 완곡을 듣고 싶다” 등의 댓글로, 에이트의 컴백을 반기고 있다.

프로듀서 방시혁과의 작업, 닉쿤의 뮤직비디오 출연 등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에이트의 신곡 ‘이별이 온다’는 5월 11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