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카 소렌스탐과 함께하는 '자선 골프 클리닉' 예매 실시

아니카 소렌스탐과 함께하는 '자선 골프 클리닉' 예매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4.08 00: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치병 어린이들과 소외이웃에게 수익금 전액 기부
아니카 소렌스탐과 함께하는 ‘아니카 아카데미(ANNIKA Academy) 자선 골프 클리닉’의 입장권이 4월 6일부터 예매를 개시한다.

스포츠 마케팅 전문 업체인 ㈜ PSG (Professional Sport Gate)가 기획·주관하는 이 클리닉은 난치병 어린이들과 어려운 환경에 처한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것을 목적으로 행사의 수익금과 소렌스탐의 소장품인 골프채, 사인볼, 모자의 경매를 통한 수익금을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 PSG(www.professionalsportgate.com) 관게자는 “이번 행사를 위해 소렌스탐이 5월 8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8시간 동안 동반 라운딩(4홀 내외)을 포함한 레슨(1부)과 200명의 갤러리만을 대상으로 하는 골프 클리닉(2부)을 구성해 진행한다”면서 “이와 더불어 현재 아니카 아카데미 코치이자 20여 년간 소렌스탐 전담 스윙코치였던 헨리 레이즈, 8년 넘게 피트니스를 담당한 카이 퓨져의 레슨도 5월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별도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경기도 포천 베어크리크 G.C에서 열리는 이번 클리닉 입장권은 인터파크(www.interpark.com, ARS1544-1555)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인터파크 검색창에 ‘아니카 아카데미’를 입력하면 예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본 행사는 J골프를 통해 녹화 중계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19 12:27:18
기사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