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아, <닮은 꼴 사진 콘테스트> 진행

에스콰이아, <닮은 꼴 사진 콘테스트> 진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5.0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부터 30일까지 주변의 소중한 사람과 함께한 닮은 꼴 사진과 사연공모
에스콰이아(대표: 조원익, www.esquire.co.kr)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5월 10일부터 30일까지, 부부, 친구, 스승과 제자 등 소중한 사람과의 사진과 사연을 담은 <닮은 꼴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전국 에스콰이아 매장 및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닮은 꼴 사진과 함께 추억이 깃든 사연을 함께 적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 항공권 및 호텔 2박 숙박권이 포함된 제주도 여행권과 소노비(SONOVI) 여행가방 △2등(2명) 스파 2인 이용권 △3등(3명) 구두 교환권(25만원 이하) △ 4등(10명) 자사 10만원 상품권 등 총 18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응모 고객에게는 에스콰이아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5% 할인권도 함께 주어진다.

에스콰이아 ABM 정경진 대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변의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을 상기시킬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에스콰이아는 다양하고 의미 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다”고 전했다.

<닮은 꼴 콘테스트> 당첨자는 6월 9일 에스콰이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며 개별 통보할 예정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