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도발+섹시의 리나 명품 화보 화제

청순+도발+섹시의 리나 명품 화보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5.0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순과 섹시를 넘나드는 리나의 다양한 매력 공개

실력파 신인 리나의 파격적인 변신을 보여준 화보가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화보 사진은 청순+도발+섹시 <리나의 삼색매력>으로 최근 가요계에 싱어송라이터로 등장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리나의 모습들을 담고 있다.

<스터프 코리아> 5월호 표지를 장식한 리나의 이번 화보는 긴생머리에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청순모습’과 살짝 란제리를 보이며, 도발적인 모습을 보인 ‘도발모습’과 건강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섹시모습’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의상과 헤어스타일의 변화만으로도 청순과 섹시를 넘나드는 리나의 매력에 오랜만에 다양한 매력을 담은  미녀라며 관계자들은 물론 누리꾼들의 감탄사를 자아내고 있는 것.

리나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의상과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하여 프로다운 모습을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리나의 사진은 인터넷에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의 환호를 받고 있으며, 스터프 코리아 게시판에 칭찬일색으로 도배되기도 했다.

최근 미니앨범 <모닝커피> 앨범 수록곡들을 전부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앨범 전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실력은 물론 영어와 일어, 중국어 등에 능통한 지성, 그리고 뛰어난 외모까지 고루 갖추며 엄친딸이란 별명을 얻고 있다.

리나는 상큼한 보사노바풍의 멜로디에 속삭이듯 달콤한 목소리가 담긴 타이틀 곡 <모닝커피>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