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청소년수련관, 청소년의 끼와 재능 발현의 장 ‘2016 송파유스페스티벌’ 26일 개최

송파청소년수련관, 청소년의 끼와 재능 발현의 장 ‘2016 송파유스페스티벌’ 26일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11.1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청소년수련관,
청소년의 끼와 재능 발현의 장
‘2016 송파유스페스티벌’ 26일 개최

송파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의, 청소년에 의한, 청소년을 위한 문화예술축제 ‘2016 송파유스페스티벌’을 26일(토) 14시 송파구민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6 송파유스페스티벌’은 청소년의 뜨거운 열정과 넘치는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고3 수험생 및 1년간 숨 가쁘게 달려온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스트레스를 해소케 함으로써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전년도부터 서울 전역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도록 참가의 폭을 넓혔고, 선발된 10개 팀에게 본선 공연 기회를 제공하여 청소년이 경험적 성장은 물론 송파구청장 훈격의 상장을 수여하여 성취감을 부여할 계획이다.

본 행사는 봉사활동 또한 가능하다. 자치구가 주최하는 청소년축제에 함께 함으로써 지역사회 참여를 실현할 수 있고, 이를 통한 지역 및 청소년활동 발전에 일조할 수 있다. 또한 환경미화 및 활동보조, 행사지원 등 여러가지 활동을 통해 봉사활동과 청소년활동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송파청소년수련관 강정숙 관장은 “2016 한해 열심히 달려 온 청소년을 격려하기 위해 레크리에이션과 연예인 축하공연을 통해 본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 스트레스 해소를 도모하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에게는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열정과 재능을 겸비한 청소년들에게는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송파구의 대표적인 청소년축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송파구청이 주최하고, 송파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여 운영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