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아톰의 캐치캐치’ 정식 출시

룽투코리아, ‘아톰의 캐치캐치’ 정식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6.11.11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룽투코리아, ‘아톰의 캐치캐치’ 정식 출시

룽투코리아의 ‘아톰의 캐치캐치’가 드디어 국내 게이머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아톰의 캐치캐치’(이하 아캐캐)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캐캐’는 이용자가 ‘아톰’, ‘아로미’ 캐릭터가 되어 펫으로 등장하는 밀림의 왕자 ‘레오’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로 모험 중에 만나는 100여종의 펫을 포획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수집 RPG이다.

‘아캐캐’는 ‘아톰’을 전면에 내세운 마케팅으로 화제를 모으며 지난달 말 원스토어를 통해 Pre-OBT를 실시한지 하루 만에 무료 인기 게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8일 ‘아캐캐’ 사전 예약자 수만 60만명을 기록한 바 있다.

이 게임은 글로벌 인기 만화 캐릭터인 ‘아톰’을 TV광고에 사용하고 1970년대 방영됐던 추억의 만화 ‘우주소년 아톰’ 주제곡을 CF 배경음악으로 삽입하는 등 이색적인 마케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 우비소녀로 등장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배우 ‘박진주’가 게임 OST 작업에 참여하면서 향후 게임 서비스에 큰 힘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룽투코리아는 ‘아캐캐’ 정식 출시를 기념해 내달 11일까지 ‘레벨 성장’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아캐캐’플레이 특정 레벨을 달성 했을 시, 캐릭터 스크린샷을 ‘아캐캐’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특히 30레벨을 인증한 참여자에게는 ‘아이폰7-32GB’와 ‘도미노 피자 기프트콘’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사업총괄이사는 “룽투코리아의 신작 아캐캐가 많은 관심 속에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아톰’과 ‘레오’ 타이틀에 걸 맞는 풍성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기대에 부응하는 게임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17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지스타2016’에 프리미어 스폰서로 참가, 신작 ‘아캐캐’를 필두로 모바일 4종과 VR 1종, AR 1종을 출품한다. 지스타 기간 동안 대형 아톰 피규어를 등장 시키는 등 대대적인 홍보에 돌입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미디어 콘텐츠 회사 ‘마그마컴퍼니’와 함께 국내 유명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아캐캐’ 게임방송 등 콜라보 마케팅도 선보인다. ‘아캐캐’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