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BUFIT, 올림픽 2관왕 출신 육상선수 모하메드 패러 홍보대사로 위촉

NABUFIT, 올림픽 2관왕 출신 육상선수 모하메드 패러 홍보대사로 위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11.1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ABUFIT Global, Inc.의 덴마크 자회사인 NABUFIT Global ApS가 NABUFIT 브랜드의 글로벌 마케팅을 위해 세계적인 육상선수인 영국의 모하메드 패러(Mo Farah) 선수와 홍보대사 계약(3년)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NABUFIT Global, Inc.는 획기적인 트레이닝 포털로 트레이너, 헬스 전문가와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들의 전문적인 조언을 제공해 운동 방법을 개선하고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을 통해 2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패러는 운동 동영상을 통한 멘토링을 바탕으로 NABUFIT의 웰니스 플랫폼과 앱 사용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살 수 있도록 기여할 예정이다.

패러는 앞으로 NABUFIT의 온라인 피트니스 플랫폼을 널릴 알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2012 런던올림픽 육상 5,000m, 10,000m 2관왕을 차지했던 패러는 이번 2016 리우 올림픽에서도 2관왕에 올랐으며 영국 육상 역사상 최고의 선수로 꼽힌다. 특히 올림픽 2회 연속 2관왕은 역사상 2번째의 대기록이다. 패러는 2013년과 2015년 세계육상선수권 대회에서도 2회 연속 2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또한 패러는 유럽육상선수권 대회에서 도합 5개의 금메달을 획득하며 선수권 역사상 최다 금메달리스트에 올라 있다.

패러는 앞으로 NABUFIT의 홍보대사로서 트레이닝 프로그램과 인터뷰를 독점 제공하며 사용자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에 동기와 영감을 불어넣게 된다.

패러는 “NABUFIT에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전설적인 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어 영광이다. 운동 동영상 촬영을 통해 NABUFIT의 성공적인 성과에 이바지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재 NABUFIT는 급격한 성장세에 있는데, 출시 후 3개월 간 180여 국가에서 도합 20만건이 넘는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다. 또한 신규 시장 진출과 새로운 스포츠 스타 영입, 독보적인 콘텐츠를 통해 세계적 수준의 온라인 피트니스 포털로 크게 주목받고 있다. NABUFIT의 홍보대사로는 FC바르셀로나(F.C. Barcelona) 축구선수인 네이마르(Neymar Jr.), 세계적 골키퍼 출신의 피터 슈마이켈(Peter Schmeichel),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탁구선수 마이클 메이즈(Michael Maze) 등이 있다.

NABUFIT는 패러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함으로써 글로벌 단위의 피트니스 플랫폼으로 사용자층을 한층 확대할 방침이다. 당사는 지난 10년 간 국제 육상계에서 큰 발자취를 남겨온 레전드 선수 패러가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한다.

NABUFIT의 브라이언 메르츠(Brian Palm Svaneeng Mertz) CEO는 “당사가 홍보대사로 위촉한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 명단에 패러 선수가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패러 선수는 육상은 물론 팬들에 대한 사랑이 대단하며 이제 NABUFIT 플랫폼에 자신만의 콘텐츠를 공급함으로써 그 폭을 더욱 확대할 수 있게 됐다. 패러 선수가 지닌 엄청난 가치와 긍정적 자세, 지구력은 앞으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기 때문에 NABUFIT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선수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NABUFIT 앱은 애플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2017년 1월부터 패러 선수의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