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청소년수련관, 2017년 어린이 안전학교 활동프로그램 참가 희망자 모집

강동구청소년수련관, 2017년 어린이 안전학교 활동프로그램 참가 희망자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11.04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동구청소년수련관,
2017년 어린이 안전학교 활동프로그램 참가 희망자 모집

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이 7월부터 청소년 안전 프로그램 ‘어린이,청소년 안전학교(교통안전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하여 부스활동 및 참여 신청학교에서 프로그램 진행하고 있다.

강동구청소년수련관은 방과 후 시간에 어린이들의 사고율이 비교적 높게 나타나며 교통안전 지도 및 주의가 각별히 필요함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접목하여 진행하고 있다.

강동구청소년수련관은 어린이, 청소년 사전 안전 교육을 통한 안전사고 예방 효과를 높이는 데 목적을 두고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안전 교육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안전의식 함양 및 안전 교육 현장체험, 실습을 통해 현장 대응 능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참가 접수는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진행이 가능하고 2가지 유형으로 짜여져 있으며 교통안전 시청각 교육 및 학교폭력예방교육, 안전지대 탐색체험 및 안전지도 제작으로 진행된다.

2017년 참가 희망자는 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청소년사업팀에 전화로 상담을 받으면 된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무료다.

한편 강동구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 및 성인을 대상으로 한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여가선용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청소년 수련시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