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취업, 자기소개서 발라버려!’ 출간

‘바른취업, 자기소개서 발라버려!’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11.04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취업, 자기소개서 발라버려!’ 출간

좋은땅출판사가 ‘바른취업, 자기소개서 발라버려!’를 출간했다.

해도 해도 너무할 정도로 취업하기가 힘들다. 일자리는 넘쳐나는 것 같고 남들은 금방금방 취업한 것 같은데 마치 내 자리만 없는 듯하다. 서류를 내는 곳마다 통과했다는 ‘성공 자소서’도 참고했고 한 번도 거르지 않고 취업 스터디도 꾸준히 나갔는데 대체 왜 취업이 되지 않는 걸까.

사실 취업은 그렇게 어렵지 않다. 다만 ‘바른취업’이 어려울 뿐이다. ‘바른취업, 자기소개서 발라버려!’(좋은땅 펴냄)는 더와이스파트너㈜의 대표 3명이 취업 컨설턴트로 일하며 뽑은 진짜 알짜배기 정보만 가득 담은 책이다.

‘바른취업, 자기소개서 발라버려!’에는 바른취업이 무엇인지에 대한 설명부터 시작해 합격 자기소개 분석과 탈락 자기소개서에 대한 분석 그리고 실전 면접 팁까지 꼼꼼하게 기록되어 있다. 본 도서는 ‘다 잘될 거야’, ‘네가 가장 잘하는 일을 하면 다 될 거야’ 이런 식의 단순히 좋은 말만 늘어놓지 않았다. 안 되는 길은 포기하되 가능성이 있는 방향을 바라보며 그 길을 따라가라는 조언의 메시지도 담고 있다.

취업이 힘든 이유는 남들이 하는 대로 따라했기 때문이다. 나에게 맞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남들이 좋다고 해서, 남들이 가는 회사라 무작정 꽁무니만 따라다녔기에 안 되고 힘든 것이다. 나에게 딱 맞는 취업, 바른취업을 원한다면 반드시 ‘바른취업, 자기소개서 발라버려!’를 일독하라.

‘바른취업, 자기소개서 발라버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