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 출시

안랩,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6.11.03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 서비스사업부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보충자료 참조)’ 이용 고객의 클라우드 서버 보안을 원격으로 관리해주는 ‘안랩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를 출시했다.

‘안랩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고객 원격보안관제 서비스'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이용고객이 직접 관리해야 보안항목 중, 네트워크보안에 대해 ‘안랩 보안관제센터(SOC. Security Operation Center)’가 전문적인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에서 안랩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이용 고객에게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설치 및 실시간 모니터링, 네트워크 침입 시도 탐지 및 대응, 보안정책 설정 등 전문적인 클라우드 원격보안관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보안관리 부담을 줄이고, 안랩 전문 인력의 신속한 침해대응, 위협분석 인텔리전스(Security intelligence) 등 고객사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안랩 서비스사업부의 방인구 상무는 “안랩은 국내 최초로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를 시작해, 이미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며,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의 강력한 보안 환경에 안랩의 앞선 클라우드 보안관제 경험을 더해 기업고객들에게 더욱 안정적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