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액션퍼즐 패밀리2’·‘새콤달콤’ 제휴 이벤트

컴투스, ‘액션퍼즐 패밀리2’·‘새콤달콤’ 제휴 이벤트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5.2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콤달콤’ 쿠폰번호 입력하면 "경품 쏟아진다"
모바일 게임의 최강 패밀리 ‘액션퍼즐 패밀리2’와 츄잉 캔디의 대표 브랜드 ‘새콤달콤’이 만났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 퍼즐 게임 ‘액션퍼즐 패밀리2’와 크라운제과(대표 장완수, www.crown.co.kr)의 ‘새콤달콤’이 제휴를 맺고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액션퍼즐 패밀리2’는 출시 20주년을 맞아 특별 기획 상품으로 선보이는 ‘새콤달콤’을 구매하고 쿠폰 번호로 응모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콤달콤’에 인쇄된 쿠폰번호를 크라운제과 이벤트 페이지(www.crown.co.kr)에 입력하면 ‘액션퍼즐 패밀리2’ 게임을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팟터치 2세대와 아이리버 Mplayer Eyes,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미 ‘액션퍼즐 패밀리2’를 다운받은 유저들도 이벤트에 참가하면 특별 한정판 스킨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액션퍼즐 패밀리2’ 게임 내에서 ‘새콤달콤’ 이벤트 스킨을 다운받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새콤달콤’을 선물한다.

‘액션퍼즐 패밀리2’는 익살스러운 10명의 가족 캐릭터와 박진감 넘치는 게임성으로 많은 엄지족들에게 인기를 누리며 대표 밀리언셀러로 자리 잡았다.

컴투스 채문기 국내마케팅팀장은 “‘액션퍼즐 패밀리2’가 크라운제과의 장수 브랜드인 ‘새콤달콤’과 모바일 게임으로는 최초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각 업계에서 다양한 유저층을 확보하고 있는 두 브랜드의 제휴로 온오프라인에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