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현미경 콩그레스 2016’ 11월 14~15일 영국 런던에서 개최

‘제2회 현미경 콩그레스 2016’ 11월 14~15일 영국 런던에서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10.2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lobal Engage Ltd.가 주최하는 제2회 현미경 콩그레스(2nd Microscopy Congress 2016)가 2016년 11월 14일부터 15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다.

이 컨퍼런스는 광학현미경, 전자현미경, 주사형 프로브 현미경, 초해상도 현미경, 3D 이미징, 저온 전자 현미경, 전자 상관 현미경법(CLEM) 등 생명과학용 현미경의 다양한 영역에 참여하고 있는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며, 현미경을 이용한 진단, 신경과학, 병리학, 발생생물학 등의 분야에서 의학 연구를 발전시키기 위해 사용되고 있는 기술 및 방법의 최신 동향이 소개되고 영상 분석 및 데이터 처리 등의 토픽에도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Microscopy Congress는 계속 진화하는 현미경 기술 및 플랫폼 전문가, 의학 연구를 위해 현미경을 사용하고 있는 연구자 등을 대상으로 한 것으로, 최첨단 연구 및 기술에 대해 파악하고 정보를 교환하며, 논의, 관여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이다.

2일간 개최되는 이 컨퍼런스에서는 새로운 네트워킹, 다른 참가자와의 교류, 각 분야 전문가의 사례 연구 청취가 가능하며, 전시회장에서는 다양한 기술 및 솔루션을 접할 수 있다.

주요 논의 주제는 기기, 방법, 진보, 초해상도 현미경, 영상 처리와 데이터 분석, 생명과학 분야에서 현미경의 용도 등으로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