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드래곤볼 Z 폭렬격전’ 이벤트 실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드래곤볼 Z 폭렬격전’ 이벤트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6.10.28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드래곤볼 Z 폭렬격전’ 이벤트 실시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 다운로드 가능한 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ONE PIECE TREASURE CRUISE)’와 드래곤볼 Z(DRAGON BALL Z) 폭렬격전’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얼티메이트 크로스오버(ULTIMATE CROSSOVER)’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와 ‘드래곤볼 Z 폭렬격전’ 유저들은 11월 24일(목)까지 로그인 보상, 특별 캐릭터, 신규 퀘스트, 보스 캐릭터 토벌 등을 즐길 수 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명작 만화 ‘원피스’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모험 RPG(롤플레잉게임)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은 최강 해적단을 결성해 적을 물리치거나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그대로 체험하는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드래곤볼 Z 폭렬격전’은 드래곤볼의 세계와 캐릭터가 모바일 앱 속에 등장하며 화끈한 배틀과 주사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얼티메이트 크로스오버’ 이벤트 기간 중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에는 ‘드래곤볼 Z’의 ‘프리저’가 ‘드래곤볼 Z 폭렬격전’에는 ‘원피스’의 ‘도플라밍고’가 보스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이 스페셜 스테이지의 보스를 격파하면 해당 횟수가 누적되며 전세계서 획득한 포인트가 특설 사이트에 공개된다. 유저들은 누적 포인트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얼티메이트 크로스오버’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고 상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로그인 보상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이벤트 기간 중 1일 1개씩 무지개 보석을 지급한다. 또한 특별 캐릭터로 4★ 몽키 D. 루피 고무고무 총난타를 증정한다. ‘드래곤볼 Z 폭렬격전’은 1일 1개씩 용석을 지급하며, 특별 캐릭터로 ‘최후의 순간이동’ 초사이어인 손오공을 증정한다.

- 스페셜 퀘스트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에는 스페셜 섬 안에 3개 난이도의 특별 스테이지가 제공되고 보스 캐릭터로 ‘드래곤볼 Z’의 ‘프리저’가 등장한다. 유저들은 클리어 보상으로 무지개 보석과 필살책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볼 Z 폭렬격전’에는 3개 난이도의 특별 스테이지와 함께 ‘원피스’의 ‘도플라밍고’가 보스 캐릭터로 등장한다. 유저들은 클리어 보상으로 용석을 얻을 수 있다.

- 콜라보 토벌 이벤트: 다 함께 보스 캐릭터 격파 횟수를 쌓으면 보상 획득

유저들은 27일(목)부터 11월 2일(수)까지 두 게임 모두 로그인해 보스 캐릭터인 ‘프리저’와 ‘도플라밍고’를 격파하고 횟수를 쌓으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총 9단계의 보상이 마련되어 있으며 각 단계를 클리어하면 기간 중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9단계를 모두 클리어하는 유저들에게는 스페셜 스테이지의 최종 난이도를 개방한다.

보상은 무지개 보석(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용석(드래곤볼 Z 폭렬격전), 캐릭터 9명(양 게임 등장 캐릭터)등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다. 유저들은 보상 획득을 목표로 보스를 격파하고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와 ‘드래곤볼 Z 폭렬격전’의 포인트 목표를 각각 달성할 수 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iOS용 앱은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용 앱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드래곤볼 Z 폭렬격전’ iOS용 앱은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용 앱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의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홍보 영상은 여기, ‘드래곤볼 Z 폭렬격전’ 홍보 영상은 여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