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의 화신' 조정석, 알고보니 ‘질투의 달인’이셨네요! 공효진의 마음도 ‘질투’로 GET! 그린라이트가 번쩍!

'질투의 화신' 조정석, 알고보니 ‘질투의 달인’이셨네요! 공효진의 마음도 ‘질투’로 GET! 그린라이트가 번쩍!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0.27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정석, 질투로 시작한 사랑, 질투로 쟁취했다! ‘사랑=질투’ 공식 성립!

'질투의 화신' 조정석, 알고보니 ‘질투의 달인’이셨네요! 
공효진의 마음도 ‘질투’로 GET! 그린라이트가 번쩍!

▲ 사진출처 : SM C&C

질투의 화신 조정석에게 드디어 그린라이트가 환하게 켜졌다.

어제(2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는 이화신(조정석 분)이 그토록 원했던 표나리(공효진 분)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는 알쏭달쏭한 전개를 이어갔다.

표나리의 질투를 확인하게 된 이화신은 그녀가 자신으로 인해 질투를 한다는 것을 깨닫고 기뻐 어쩔 줄 몰라 했다. 질투한다는 것은 고로 표나리가 고정원(고경표 분)보다 자신을 더 좋아한다는 것을 확신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화신은 자신의 절친 고정원은 물론 그녀와 사귀었던 표나리를 배려하기 위해 기쁜 속내를 숨기고 되려 표나리를 냉랭하게 대했다. 얼마간의 시간을 두기 위해 일부러 거리를 유지했던 것. 시청자들도 예상치 못한 그의 속깊은 면모는 표나리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기 충분했다.

때문에 표나리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는 듯 했던 이화신이 돌아서선 미소를 감추지 못한 얼굴은 복선이었던 것이 드러나 더욱 짜릿함을 자아냈다. 이 장면은 조정석의 미세한 표정 연기가 압권이었다는 반응.

조정석(이화신 역)은 드라마의 타이틀처럼 ‘질투’로 몸부림치며 ‘질투’에 웃고 우는 말 그대로 ‘질투의 화신’이었다. 그런 그가 표나리의 사랑 역시 ‘질투’로 얻게 되었다는 점은 더욱 특별할 수밖에 없다. 특히 이는 쉽지않은 감정선을 디테일하게 표현해낸 조정석의 열연이 뒷받침되어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서는 아웅다웅하며 말다툼을 하던 이화신과 표나리가 결국 열렬한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데서 엔딩을 맞아 보는 이들을 제대로 심쿵하게 만들었다.

조정석에게 드디어 사랑의 꽃길이 펼쳐질지 기대되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