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투자로 부자되기’ 출간

‘아파트 투자로 부자되기’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10.26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투자로 부자되기’ 출간

스마트부동산 대표로서 많은 이들에게 부동산 투자 관련 조언을 해 오고 있는 저자 박지훈이 ‘아파트 투자로 부자되기’(좋은땅 펴냄)를 출간했다.

내 명의로 된 여러 채의 아파트, 매년 들어오는 목돈은 누구나 꿈꾸는 이야기다. 아무도 현실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이러한 일이 생각만큼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면 어떨까.

‘아파트 투자로 부자되기’는 한국에만 존재하는 ‘전세’라는 제도를 이용해 적은 돈으로도 아파트를 소유하고 그 아파트에서 수익을 얻는 방법을 누구나 알 수 있도록 쉽고 자세히 알려준다. ‘갭투자’로 명명하고 있는 아파트 투자를 통해 5천만원 이하의 투자금으로도 자신의 명의로 된 아파트를 소유하고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전세 가격을 활용해 수익을 얻는 방법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풀어주고 있다.

‘아파트 투자로 부자되기’는 ‘우리가 왜 투자를 해야 하는가?’라는 질문을 통해 물가 상승률과 임금 상승률, 금리 등을 비교하며 아파트 투자의 필요성을 이야기한 후 아파트 투자를 위해 알아야 할 지식들을 설명한다. 특히 초보 투자자들이 헷갈리기 쉬운 부분이나 조심해야 할 사항들, 잘못 알려져 있는 사실들을 바로잡아주기도 하고, 세금 절약을 위해 알아야 할 지식들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하고 있어 초보 투자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도 30여채의 부동산을 운영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투자에 관한 조언과 도움을 아끼지 않고 있는 저자, 우리도 ‘아파트 투자로 부자되기’를 통해 ‘경제적 자유인’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본 도서는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인터파크도서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