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조지아 고티카’, 프리미엄급 한류스타 이민호 지면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코카-콜라사 ‘조지아 고티카’, 프리미엄급 한류스타 이민호 지면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0.2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깊은 매력의 소유자 이민호, 촬영 내내 특급 비주얼과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 뽐냈다는 후문

코카-콜라사 ‘조지아 고티카’, 프리미엄급 한류스타 이민호 지면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깊은 매력의 소유자 이민호, 촬영 내내 특급 비주얼과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 뽐냈다는 후문

▲ 사진제공: 코카-콜라사

 한류스타 이민호가 휴식을 즐기는 다양한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프리미엄 캔 커피 ‘조지아 고티카’ 모델로 발탁된 이민호의 깊고 풍부한 매력이 묻어나는 지면 광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된 것.
(*2015년 즉석 음용 팩 커피 판매량 기준, 출처: Canadean)

지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민호의 모습이 포착된 곳은 코카-콜라사의 프리미엄 캔 커피 ‘조지아 고티카’ 지면 광고 촬영장이다. 지면 광고는 깊고 풍부한 향을 지닌 ‘조지아 고티카’로 더욱 깊은 휴식을 즐긴다는 고티카 ‘아로마 타임’ 콘셉트로 진행됐다.

‘조지아 고티카’의 새로운 얼굴이 된 프리미엄 배우 이민호는 촬영 내내 깊고 풍부한 고티카 아로마에 심취한 모습을 보여줬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이민호는 특급 비주얼을 자랑하며 깊은 휴식시간을 즐기고 있다.

사진 속 이민호는 한 손에는 잡지, 한 손에는 깊고 진한 풍미의 ‘조지아 고티카’를 들고 화보를 연상케 하는 프리미엄급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감미로운 음악과 고티카 아로마에 취한 이민호는 10년 차 베테랑 배우답게 여유로운 표정과 매력적인 미소를 뽐내고 있다.

현장에서 이민호는 ‘조지아 고티카’를 향해 꿀 떨어지는 눈빛을 선보여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저격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비주얼, 연기력, 인기 삼박자를 다 갖춘 이민호는 원두가 품은 고소한 견과향, 초콜릿향, 커피 로스트향 등이 복합적으로 구현되어 깊은 풍미를 담은 ‘조지아 고티카’의 특징과 일맥상통한다”며, “그동안 대중에게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 받아 온 이민호를 통해 깊고 풍부한 아로마를 지닌 조지아 고티카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조지아 고티카’는 세계 판매 1위 캔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노하우를 통해 풍성하고 깊은 커피 향을 구현한 제품으로, ‘커피는 단순한 맛이 아닌 향’이라는 프리미엄 캔 커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왔다. 조지아 고티카 제품은 조지아 고티카 아로마 블랙, 조지아 고티카 스위트 아메리카노와 세계적인 커피석학 션 스테이만 박사와 손잡고 입 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향과 깊은 커피 맛에 라떼 특유의 부드러움을 구현한 ‘조지아 고티카 마스터스 라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