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바스타즈, 선공개곡 ‘이기적인 걸’ 공개...“솔직한 스토리텔링”

블락비 바스타즈, 선공개곡 ‘이기적인 걸’ 공개...“솔직한 스토리텔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0.2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락비 바스타즈, 선공개곡 ‘이기적인 걸’ 공개...“솔직한 스토리텔링”

블락비 바스타즈가 선공개곡 ‘이기적인 걸’을 24일 0시에 공개했다.

지난 타이틀곡 ‘품행제로’ 이후 약 1년 6개월 여만에 선보이는 신곡 ‘이기적인 걸’ 은 전작에서 보여준 강렬한 이미지와 파워풀한 음악을 벗어나 드라마틱한 반전미를 추구했다.

장르 자체도 강한 색깔에서 벗어나 팝댄스 장르로 변신을 시도했고, 재즈한 느낌까지 가미하며 파워보다는 분위기와 그루브를 우위에 두고 세련된 멜로디의 방향을 선보이며 새로운 매력을 만들어 냈다.

‘이기적인 걸’ 은 피오의 프로듀싱으로 탄생한 곡으로, 피오의 음악적 역량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남자와 여자의 관계에서 반복되는 비슷한 감정, 그리고 연애 과정에서 생기는 동일한 실수에 대한 궁금증들을 가사로 담았으며 특히 연애를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법한 대담하고도 솔직한 스토리텔링이 눈에 띈다.

그간 대중음악의 내용에서 잘 볼 수 없었던 권태기가 온 남자들의 속마음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는 점에서 매우 흥미로운 주제라고 볼 수 있을 것이며, 또 색소폰 솔로 연주로 특별함을 더해 음악적으로도 흥미로운 부분을 느낄 수 있다.

블락비 바스타즈의 산뜻한 변신은 블락비 멤버들의 음악성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또 한 번의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피오, 유권, 비범 모두가 음악적 역량을 가지고 방향성을 스스로 이끌어 간다는 점을 어필 할 수 있는 이정표 중 하나가 될 것이며, 또 그간 솔로 활동을 펼친 멤버들 뿐만 아니라 블락비 바스타즈의 멤버들도 충분한 프로듀싱 능력을 지녔다는 사실을 입증하게 될 것이다.

‘프로듀싱 아이돌’ 로 끊임없는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 블락비 바스타즈와 블락비의 행보를 지켜볼 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