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유지태, 알고 보니 모태예능인! 몸개그 폭격 예고!

‘1박 2일’ 유지태, 알고 보니 모태예능인! 몸개그 폭격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0.2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박 2일’ 유지태, “모든걸 내려놓고 왔어요”

‘1박 2일’ 유지태, 알고 보니 모태예능인! 몸개그 폭격 예고!
‘1박 2일’ 유지태, “모든걸 내려놓고 왔어요”

▲ 사진제공 : KBS 2TV ‘1박 2일’

‘1박 2일’에 출연한 유지태가 알고 보니 ‘모태예능인’임이 드러났다. 그가 생각지 못한 몸개그의 향연을 펼치며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오늘(2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전라남도 담양으로 떠난 ‘동거인 특집’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유지태의 예능감 넘치는 활약이 예고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촬영에 앞서 제작진에게 “모든걸 내려놓고 왔어요”라고 밝힌 그는 촬영에 들어가자 가식 없는 돌직구 멘트와 소탈한 웃음으로 멤버들을 웃음짓게 만들기 시작했다.

이후 유지태는 혹독한 예능 속성체험을 하며 남다른 승부욕을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그는 컵이 뚫릴 듯한 매서운 눈빛으로 까나리 복불복에 참여하는가 하면, 지는 가위바위보에서는 이기고 싶다는 일념 하나로 이를 꽉 물고 참여하는 등 승부욕을 폭발시켰다고 전해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무엇보다 유지태는 ‘코끼리코 돌고 신발 받기’를 하게 되자 “나 코끼리코 잘하고 싶단 말이야”라며 결의를 다지며 본능적인 몸개그로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런 유지태의 몸을 사리지 않는 폭소유발 예능감에 멤버들은 “네가 다 하면 우린 어떡해?”라며 난감함을 표하기도 했다고 해,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웃음 본능을 폭발시킨 ‘모태예능인’ 유지태의 예능감 넘치는 활약상은 오늘(23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