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앤, 도미노피자와 함께 ‘다이노코어 키즈 세트’ 출시

투바앤, 도미노피자와 함께 ‘다이노코어 키즈 세트’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10.2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바앤, 도미노피자와 함께 ‘다이노코어 키즈 세트’ 출시

글로벌 애니메이션 전문기업 투바앤(TUBAn)이 도미노피자와 함께 신작 다이노코어를 테마로 한 ‘다이노코어 키즈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다이노코어 키즈 스페셜 세트’는 다이노코어와 함께 지구를 지키는 영웅이지만 일상에서는 다이노피자집에서 배달을 하는 주인공 렉스의 이야기를 현실 속에서 구현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애니메이션 다이노코어 속에 등장하는 다이노피자와 어감이 유사한 도미노피자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히 제작한 다이노코어 패키지 박스는 프로모션의 완성도와 몰입도를 높인다.

이번 세트는 도미노피자의 베스트셀러 피자(포테이토 피자, 슈퍼슈프림 중 택 1)와 크리스피 치킨텐더, 음료 등으로 구성되었다.

투바앤은 바앤의 첫 변신합체로봇 다이노코어에 대한 어린이들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도미노피자와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이노코어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5월 애니메이션과 완구로 동시에 공개된 다이노코어는 아이들에게 인기 높은 공룡, 자동차, 변신 로보트를 투바앤만의 색을 담아 제작한 변신합체로봇이다. 투바앤은 다이노코어 공개와 함께 도미노피자와 공동 마케팅 제휴를 맺고,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이노코어 키즈 스페셜 세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