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의 화신' 사내, 수컷을 외치던 조정석은 어디로?

'질투의 화신' 사내, 수컷을 외치던 조정석은 어디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0.20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효진을 꼭 껴안은 근심 가득한 얼굴! 대체 무슨 일이?!

'질투의 화신' 사내, 수컷을 외치던 조정석은 어디로?
공효진을 꼭 껴안은 근심 가득한 얼굴! 대체 무슨 일이?!

▲ 사진 제공: SBS 홈페이지 PD노트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연출 박신우, 이정흠/제작 SM C&C)에서 조정석의 의외의 면들이 드러날 것을 예고했다.

어제(19일) 방송된 17회에서는 표나리(공효진 분)와 홈쉐어링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이화신(조정석 분), 고정원(고경표 분)은 한 집에서 더욱 부딪혀가며 50대 50인지, 51대 49인지 모를 그녀의 마음을 사수하기에 나섰다.

그리고 오늘(20일) 방송되는 18회에서는 이화신의 행동과 반응 하나하나가 표나리에게 중요한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특히 사내, 수컷을 외치고 다니는 이화신은 모든 상황을 ‘이화신같이’ 대처할 것 같지만 예상 밖의 모습들을 보여줄 것이라고 해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이화신은 공개된 사진처럼 근심 가득한 얼굴로 표나리를 꼭 껴안게 된다거나 이화신답지 않은 언행들로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는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을 겪고 있는 표나리에겐 색다르게 다가올 지점이 될 것이라고.

때문에 집 안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에 따라 이화신인 듯 이화신 같지 않은 리액션들이 표나리에게 미칠 영향에 주목되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이화신은 표나리와 함께 과거 자신과 고정원을 모두 사귀었던 여자친구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이화신은 자신에게 험담을 늘어놓는 옛 여자친구 때문에 만신창이가 된 가운데 표나리는 그녀가 고정원보다 이화신을 더 좋아했음을 직감했다.

점점 더 흥미로워지는 공효진, 조정석의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오늘(20일) 밤 10시에 18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