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 슬램덩크’ 제시, ‘복부인 役’ 오디션 과감 도전장!

‘언니들의 슬램덩크’ 제시, ‘복부인 役’ 오디션 과감 도전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0.20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시, 첫 연기 도전에 ‘녹음기’까지 동원! 연기 열정 大폭발!

‘언니들의 슬램덩크’ 제시, ‘복부인 役’ 오디션 과감 도전장!
제시, 첫 연기 도전에 ‘녹음기’까지 동원! 연기 열정 大폭발!

▲ 사진 :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들의 슬램덩크’ 제시가 ‘홍진경 쇼-SF 페이크 다큐’의 복부인 역 오디션에 과감하게 도전장을 내밀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는 21일 방송될 다섯 언니들의 뜨거운 도전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 이하 ‘슬램덩크’) 27회에서는 지난 회 의사 역 오디션에서 탈락의 고비를 마셨던 제시가 다시 한 번 복부인 역을 꿰차기 위해 오디션에 도전한다.

이날 제시는 복부인 역에 사람이 필요하다는 장진 감독의 말에 연기 욕심을 드러냈다. 제시는 “나는 언젠가 연기자가 될 거야. 나 원래 연기 잘해요”라며 복부인 역을 잘 소화할 수 있다며 연기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낸 것. 이에 멤버들과 장진 감독은 제시를 위한 배역 오디션을 열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러나 당차게 대본 리딩을 시작한 제시는 앞선 모습과는 달리 수줍은 소녀로 변신했다. 제시는 “랩, 노래, 춤 모두 다 할 수 있는데 이건 부끄럽다”라며 얼굴을 붉혀, 항상 보여주던 센언니 포스와는 완전히 정반대되는 긴장된 기색을 드러내 웃음을 터트렸다.

한편 제시의 열혈 연기를 본 장진 감독은 제시가 이 배역에 안성맞춤이라며 “메이크업하고 모피 코트 입으면 딱 이야!”라며 흡족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터트렸다. 민효린은 부끄러워하는 제시에게 “제시야 복부인 역할이 이번 꿈에 네가 빛날 수 있는 순간이야”라며 다른 멤버들이 더 앞장서서 제시의 연기를 부추겨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부끄러워 포기하는 듯 보였던 제시는 녹음기까지 들고 나타나 홍진경이 연기하는 음성을 녹음하며 연기 열정을 폭발시켰다는 후문. 과연 제시는 복부인 연기 오디션을 통과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5인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 매주 금요일 밤 11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