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기기용 게임 ‘신비한 동물™, 마법 세계의 사건들’ 발표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기기용 게임 ‘신비한 동물™, 마법 세계의 사건들’ 발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6.10.19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기기용 게임 ‘신비한 동물™,
마법 세계의 사건들’ 발표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가 오늘 해리 포터와 신비한 동물(the Harry Potter and Fantastic Beasts) 영화에서 영감을 얻은 숨은그림 찾기 모바일 게임인 ‘신비한 동물, 마법 세계의 사건들’(Fantastic Beasts: Cases From The Wizarding World)을 발표했다. 워너브라더스 픽처스(Warner Bros. Pictures)의 기대되는 신작 영화 ‘신비한 동물 사전’의 극장 출시 하루 전날인 2016년 11월 17일에 출시되는 이 게임은 아이폰과 아이패드용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 기기용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각각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미디어토닉(Mediatonic)에서 WB 게임즈 샌프란시스코(WB Games San Francisco)와 협업해 개발한 ‘신비한 동물, 마법 세계의 사건들’은 게임 플레이어가 마법부(the Ministry of Magic)의 신입직원이 되어 리키 콜드론(Leaky Cauldron), 다이아곤 앨리(Diagon Alley), 호그스미드(Hogsmeade) 같은 익숙한 장소를 돌아다니면서 완전히 새로운 마법의 수수께끼를 탐험하며 마법의 세계를 철저히 조사할 수 있도록 해준다. 숨은 물건을 찾고, 증거를 분석하고, 주문을 외우고, 묘약을 제조하며 게임 플레이어는 원인불명의 사건을 수사해 모든 불가사의한 사건의 중심에 있는 신비한 동물을 찾아내 보호한다.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데이비드 하다드(David Haddad) 사장은 “우리는 팬들에게 J. K. 롤링의 마법 세계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모바일 게임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게임 플레이어는 이 게임을 통해 각자의 신비한 동물을 발견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신비한 동물, 마법 세계의 사건들’은 모든 게임 플레이어에게 재미있고 신비한 모바일 체험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게임 플레이어는 페이스북에 접속해 각자의 마법 세계 체험담을 친구 및 동료 신입사원과 공유하며 서로의 진행상황을 살펴보고 도와줄 수 있다. ‘신비한 동물, 마법 세계의 사건들’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부분 유료화 게임(free-to-play)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