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 파인애플’ 출시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 파인애플’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10.1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 파인애플’ 출시

CJ제일제당의 디저트 전문 브랜드 쁘띠첼이 100% 과일발효 음용식초인 ‘쁘띠첼 미초 파인애플’을 출시했다. 다이어트와 건강에 효과적인 ‘파인애플 식초’ 열풍에 따라 최근 가정에서 직접 파인애플 식초를 담가 먹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음용식초 제품으로 선보인 것이다.

쁘띠첼 미초 파인애플은 집에서 직접 담가 먹는 것과 최대한 가까운 형태를 구현하기 위해 파인애플 과즙을 효소처리를 하지 않고 그대로 살려 기존 쁘띠첼 미초 제품 라인업과는 차별화 포인트를 뒀다. 파인애플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몸에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는 만큼, 쁘띠첼 미초 파인애플은 건강과 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이 기대된다. 실제로 파인애플은 다른 과일에 비해 열량이 낮고 섬유질이 풍부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는 최근 3년간 연평균 21%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음용식초 브랜드 중 가장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 석류 등 붉은색 계열의 제품이 대세로 자리잡은 음용식초 시장에서 청포도, 레몬유자 등 색다른 맛과 향의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인 결과다. 이번 신제품인 쁘띠첼 미초 파인애플 출시 역시 업계에서 쁘띠첼 브랜드의 비중과 영향력을 확대하자는 전략이다.

김병규 CJ제일제당 편의식 마케팅 담당 팀장은 “쁘띠첼 미초 파인애플은 파인애플만을 발효해 만든 100% 과일 발효초로, 과일 맛이 그대로 살아 있는 제품이다”고 설명하고,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해 음용식초 시장에 지속적인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다”고 말했다.

쁘띠첼 미초 파인애플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며 900ml 기준 10,3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