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할로윈 맞이 치킨프라이 스페셜 패키지 선보여

버거킹, 할로윈 맞이 치킨프라이 스페셜 패키지 선보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10.1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킹,
할로윈 맞이 치킨프라이 스페셜 패키지 선보여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할로윈을 맞아 치킨프라이 스페셜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이번 할로윈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스페셜 패키지 2종은 기존의 치킨프라이 캐릭터를 할로윈을 상징하는 해골과 유령으로 형상화했다. 버거킹코리아는 할로윈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개발해 소비자에게 재미를 선사할 뿐 아니라, 이를 할로윈 홈 파티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정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버거킹 치킨프라이(6조각 2,000원, 스위트페퍼소스 1개 포함)는 100% 국내산 치킨을 사용하며 스틱 형태로 바삭하게 조리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치킨프라이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사이드 메뉴로 국내에서는 작년 11월 출시 이후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다. 버거킹코리아는 전 세계 인기 메뉴 치킨프라이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어니언과 갈릭의 향긋한 풍미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치킨프라이와 잘 어울리는 달콤한 스위트페퍼소스도 자체적으로 개발해 선보였다.

또한 치킨프라이를 구매하면 다채로운 이모티콘 스티커를 함께 제공해 SNS상에 각양각색의 인증샷이 업로드되는 등 치킨프라이 제품과 함께 캐릭터의 인기도 고공행진 중이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로 그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

버거킹은 소비자들이 할로윈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맛과 색다른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치킨프라이 할로윈 스페셜 패키지는 10일부터 30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버거킹코리아(BURGER KING® KOREA)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