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이수지, 줌마 → 섹시여신 파격 변신!
‘개그콘서트’ 이수지, 줌마 → 섹시여신 파격 변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0.07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콘’ 이수지, 노처녀 고모-소녀 유도부-까칠 예민녀에 이은 섹시수지! 그녀의 변신은 무죄?

‘개그콘서트’ 이수지, 줌마 → 섹시여신 파격 변신!
‘개콘’ 이수지, 노처녀 고모-소녀 유도부-까칠 예민녀에 이은 섹시수지! 그녀의 변신은 무죄?

▲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이수지가 노처녀고모에서 섹시한 고모로 변신했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팔색조 개그우먼 이수지가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 앞에 나설 예정이다. ‘가족 같은’에서 파격 비주얼을 뽐낸 것.

‘가족 같은’은 현대 사회 속 막장 가족의 모습을 그린 코너로 김준호가 가장으로 출연해 박지선, 박휘순, 김대성, 박소영, 송영길, 이현정 그리고 이수지가 활약 중인 ‘개콘’ 메인 코너. 이수지는 ‘가족 같은’에서 막말을 일삼는 고모 역으로 맛깔난 노처녀 아줌마를 연기 중인 가운데, 여신(?)을 연상케 하는 이수지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이수지는 전에 볼 수 없던 섹시함을 한껏 드러내 호기심을 일으킨다. 이수지는 섹시의 상징인 망사-호피-레드 3종 세트를 온몸에 치장해 극 섹시주의를 표현하여 웃음을 자아낸다. 실루엣을 적나라하게 드러내는 꽉 조이는 호피무늬 탑을 입은 이수지의 모습은 숨은 쉴 수 있을지 걱정을 일게 할 정도. 여기에 살결이 아슬아슬하게 비치는 망사 가디건을 걸쳐 이색적인 섹시함의 정점을 찍은 모습이다. 더욱이 여신머리의 대명사인 긴 웨이브 머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버스손잡이 귀걸이는 그야말로 시선을 강탈하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나아가 새빨간 립스틱 위로 도드라진 점 하나는 ‘아내의 유혹’의 민소희를 떠올리게 해 이수지의 변신에 어떤 사연이 담겨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지난 5일 진행된 공개녹화 당시 이수지는 파격적인 비주얼로 등장과 함께 가족들은 물론, 방청객들까지 경악을 금치 못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정작 이수지는 자신의 모습이 꽤나 만족스러운 듯, 물 만난 고기처럼 절정의 코믹 연기를 뽐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색다른 비주얼과 함께 더 폭발적인 에너지를 내뿜은 진격의 이수지가 이번 주에는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는 9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비교사이트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인터넷가입 중고차판매 카플래너 모두이사 암보험 신차장기렌트카 케이렌터카 중고차견적비교 독편사 서앤율법률사무소 어린이보험 자동차보험다이렉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자동차다이렉트보험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