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대, ‘군산사랑 대행진 봉사활동’ 개최

호원대, ‘군산사랑 대행진 봉사활동’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9.30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원대, ‘군산사랑 대행진 봉사활동’ 개최

호원대학교 제31대 총학생회가 9월 29일 5시 대강당에서 100여명의 학생들과 ‘군산사랑 대행진’ 출정식을 가지고 10월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군산 지역 구불길 코스를 걸으며 지역사랑 봉사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군산사랑 대행진'은 3박 4일간 총 102.6km의 군산 구불1길인 비단강길부터 구불6길인 달밝음길까지(구불4길 구슬뫼길 제외) 코스를 걸으며 지역 사랑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으로 구성되었다.

‘군산사랑 대행진' 2일차인 10월 5일(수)에는 지역사랑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군산장애인종합복지관 소속 장애인과 함께 군산근대역사박물관과 진포해양공원 체험활동을 한다. 체험활동 이후에는 은파유원지에서 우슈 공연과 댄스 공연 등 작은 콘서트를 마련해 뜻 깊은 시간을 함께 보낼 계획이다.

또한 같은 날 오전에는 관광객과 지역주민들이 많이 찾는 청암산과 은파유원지를 방문하여 환경 정화 활동 및 ‘올바른 쓰레기 버리기 캠페인’을 벌일 예정이다.

호원대학교 ‘군산사랑 대행진’ 단장 김재민 총학생회장(소방행정 4년)은 “이웃과 사회에 희망과 도움을 주는 호원대학교의 인재들이 군산사랑을 몸소 실천하고자 봉사활동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애향심과 도전하는 용기, 공동체 의식, 봉사의 기쁨을 함께 나누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