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9월 5주 베스트셀러...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9주 연속 1위로 인기 지속

예스24 9월 5주 베스트셀러...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9주 연속 1위로 인기 지속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9.29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 9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이 9주 연속 1위의 자리를 지켰다.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14위로 지난주보다 다섯 계단 뛰어 올랐다. 자존감이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과 자존감을 끌어올리는 실질적인 방법을 알려주는 <자존감 수업>은 두 계단 올라 2위를 차지했고, 알랭 드 보통의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은 3위를 유지했다. 타블로가 MBC 라디오 방송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를 진행하며 동명 코너에서 전하던 짧은 감성 글귀를 모아 다듬은 <블로노트>는 예약판매로 지난주 2위에 올랐고, 현재 두 계단 내려간 4위에 자리했다.

폐암 말기의 젊은 신경외과 의사의 마지막 2년의 기록을 담은 <숨결이 바람 될 때>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오른 5위에 자리잡았다.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의 주요 대사를 엮은 백영옥 작가의 에세이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과 오은영 박사의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한 계단씩 내려간 각각 6위와 7위에 머물렀다. 조정래의 <풀꽃도 꽃이다1> 과 <풀꽃도 꽃이다2>은 지난주와 동일하게 8위와 9위를 나란히 기록했다.

인기리에 종영한 이종석, 한효주 주연의 MBC 드라마 ‘W’의 미공개 스틸컷과 고화질 풀컷을 담은 는 드라마 흥행에 힘입어 예약 판매만으로 10위에 안착했다. 인기 SNS 채널 ‘책 읽어주는 남자’의 글귀를 모은 감성 에세이 <나에게 고맙다>는 11위로 지난주보다 아홉 계단 껑충 뛰어 올랐다. 공무원 수험서 <2016>는 한 계단 내려간 12위에 머물렀고, KBS 다큐멘터리 ‘명견만리’ 내용을 담은 후속편 <명견만리 - 미래의 기회편>은 한 계단 오른 13위를 차지했다. 이중 스파이 혐의로 비극적 죽음을 맞이했던 전설적인 무희 마타 하리를 다룬 파울로 코엘료의 신작 <스파이>는 출간과 동시에 15위에 자리잡았다.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미움받을 용기>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오른 16위를 기록했고, 故 노무현 대통령의 말하기 원칙과 노하우를 담은 <대통령의 말하기>는 일곱 계단 내려간 17위에 머물렀다.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18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일상을 뒤흔드는 심리적 방아쇠 ‘트리거’를 분석한 리더십 전문가 마셜 골드스미스 박사의 <트리거>는 19위에, 최신 신토익 문제유형을 반영한 토익 문제집 <해커스 신 토익 실전 1000제 1 Reading 문제집>은 20위에 올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짙은 갈증>이 새롭게 1위에 올랐다. 성인 로맨스 소설 <짙은 중독>은 2위에 새로 진입했고, 지난주까지 3주 연속 1위를 한 <네가 필요해>는 두 계단 내려간 3위에 자리했다. 마셜 골드스미스 박사의 <트리거>와 정신과 의사 윤홍균 원장의 <자존감 수업>은 각각 4위와 5위로 종이책에 이어 전자책에서도 순위권에 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나의 야한 인어아가씨>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내려간 6위에 머물렀고, 돈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세계사 이야기를 다룬 <비정하고 매혹적인 쩐의 세계사>는 7위에 자리잡았다. 성인 로맨스 소설 <널 만난 이유>는 8위에 안착했고, 알랭 드 보통의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은 지난주와 같이 9위를 유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섹스 어필>은 10위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