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 ‘더블 치킨 피자’ 출시

한국 피자헛, ‘더블 치킨 피자’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5.2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핑은 2 배, 가격은 다운!”
한국 피자헛(유)(www.pizzahut.co.kr 이승일 대표)은 25일부터 닭가슴살 풍성한 토핑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신 메뉴 ‘더블 치킨 피자’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피자헛에서 새롭게 개발한 담백하고 쫄깃한 핸드메이드 도우 위에 국내산 참나무로 훈연한 닭 가슴살을 기존 피자헛의 치킨 토핑류 피자 대비 2배 이상 풍성하게 얹은 더블치킨피자는 출시를 기념해 3개월 동안 20% 할인된 가격인 라지 사이즈 19,900원, 미디움 사이즈 16,900원으로 판매된다.

‘더블 치킨 피자’는 최근 웰빙 열풍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닭가슴살을 텀블링 공정을 통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쫄깃하게 가공했으며, 손으로 찢은 듯한 느낌으로 새롭게 개발한 특제 소스, ‘텍스-멕스(Tex-Mex)’ 소스가 잘 배여 들도록 했다. 멕시코식과 미국식이 결합되었다는 뜻의 ‘텍스-멕스’ 소스는 17가지 향신료를 혼합해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이국적인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 세계 피자헛 최초로 더블 치킨 피자를 위해 개발한 핸드메이드 도우는 고소한 콘밀을 묻혀 손으로 직접 두드리고 펴서 만들어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더블 치킨 피자’ 출시기념 피자헛은 홈페이지에서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한 ‘더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블 치킨 피자 시식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고 블로그 주소를 피자헛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남기면, 선착순 200명을 선정해 더블 치킨 피자를 한 번 더 맛볼 수 있는 시식권을 제공한다. 또한, 숫자 2가 들어가는 날짜를 ‘더블 데이’로 지정하여, 해당일에 더블 치킨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G마켓 및 Yes24 할인 쿠폰 등의 경품을 두 배로 증정하는 ‘더블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 피자헛의 이승일 대표는 “더블 치킨 피자는 풍성한 토핑과 합리적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만족감 또한 두 배로 이끌어 낼 수 있는 피자헛의 야심작이다.”라며, “지난 해부터 꾸준히 선보인 피자헛의 뛰어난 맛과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게 한 메뉴들의 결정판으로 이 또한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