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액션 카타르시스를 느껴라! '히트맨: 앱솔루션'

압도적인 액션 카타르시스를 느껴라! '히트맨: 앱솔루션'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9.23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잔혹한 킬러의 최후의 사투!

목숨을 건 한 남자의 처절한 복수가 시작된다!
스펙타클 액션 스릴러 '히트맨: 앱솔루션'
바로 오늘 전격 공개!

마피아 조직의 잔혹한 킬러가 생의 마지막 순간에 벌이는 극한의 사투를 그린 영화 <히트맨: 앱솔루션>이 바로 오늘부터 VOD 서비스를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히트맨: 앱솔루션>은 덴마크를 대표하는 감독 ‘라스 폰 트리에’의 2014년 작품 <님포매니악 볼륨1>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인식시킨 '토마스 스펜서'와 시공을 초월한 판타지 로맨스 <미녀와 야수>로 할리우드 신예 여배우로 떠오른 ‘노라 허츠’가 주연을 맡아 일찌감치 주목을 받은 작품. 토마스 스펜서는 극 중 피도 눈물도 없는 잔혹한 킬러지만, 한 순간 느낀 감정 때문에 돌아올 수 없는 선택을 저지르고 만 비운의 인물을 연기하며 다시 한번 탄탄한 연기력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노라 허츠는 토마스 스펜서의 마음을 흔든 여인으로 출연하여 오직 그녀만이 보여줄 수 있는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 여기에 <히트맨: 앱솔루션>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전매특허 짜릿한 액션이 더해져, 높은 기대감을 품고 있는 관객들의 마음을 200% 충족시킬 것이다.

탄탄한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진과 화려한 액션 장면으로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히트맨: 앱솔루션>은 오늘부터 공개되는 VOD 서비스를 통해 관객들과 강렬한 만남을 가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