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베르나르 베르베르 방한 기념 독자와의 만남 단독 이벤트

인터파크도서, 베르나르 베르베르 방한 기념 독자와의 만남 단독 이벤트

  • 박현숙 기자
  • 승인 2010.04.22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INT 도서부문(이하 인터파크도서, 대표 최대봉, book.interpark.com)에서는 2010 서울국제도서전 주빈국 문화행사 및 파라다이스 출간을 기념해 방한하는 프랑스의 천재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와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인터파크도서가 출판사 ‘열린책들’과 함께 단독으로 준비한 이번 행사는 5월 14일(금) 오후 4시 30분부터 코엑스 A홀 이벤트홀에서 개최되며,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가의 강연과 사인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톨스토이, 세익스피어 등과 함께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외국 작가로 선정된 바 있으며, 최근 출간한 파라다이스는 국내출간 이후 현재까지 인터파크도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독자들은 인터파크도서 작가와의 만남 코너에 베르나르 베르베르를 만나고 싶은 이유나 소감 등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5월 5일까지 댓글을 남긴 독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쌍(100명)에게 베르나르 베르베르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행운의 기회가 제공되며, 당일 참석한 독자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6일 게시판 공지 및 메일과 문자를 통해 개별통보 된다.

한편, 인터파크도서의 웹진 <북&>에서는 ‘Proposal 작가와의 만남’, ‘On Air 작가와의 온라인 만남’, ‘현장스케치&후기’, ‘속시원한 인터뷰’ 등의 코너를 통해 베르나르 베르베르와의 만남 이외에도 인터파크도서가 주최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작가와의 만남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