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섬뮤지컬페스티벌’심야상영 성황리 개최! '시카고'

‘자라섬뮤지컬페스티벌’심야상영 성황리 개최! '시카고'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9.0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개봉 확정!

“짜릿해! 늘 새로워! '시카고'가 최고야!”
역대 최고의 뮤지컬 영화,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라!

지난 2003년 국내 개봉해 관객들을관능의 도시로 유혹했던 영화 <시카고>가 11월 다시 찾아온다. 첫 개봉 이후, 13년 만에재개봉을 확정 지은 <시카고>는 차세대 스타를 꿈꾸는 ‘록시 하트’(르네젤위거), 최고의 디바‘벨마켈리’(캐서린제타존스), 그리고 승률 100%의 변호사 ‘빌리 플린’(리처드 기어)의 짜릿한 법정 쇼를 그린 뮤지컬 영화다.<나인>(’09),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11)롭마샬 감독의 대표작으로, <드림걸즈>(’07)의 감독 빌 콘돈이 각본을 맡았다.

또한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의 르네젤위거, 캐서린제타존스, 리처드기어는 탄탄한 연기력에 발군의 춤과 노래 실력까지 선보여 세계를 놀라게 했다. 당시 로맨틱 코미디 <브리짓존스의 일기>(’01)로일약 스타덤에 올랐던 르네젤위거, 로맨스 영화의 남자 주인공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리처드 기어는 배우로서의 스펙트럼을 확장했으며, 불과 3년 전 <엔트랩먼트>('99)로 골든 라즈베리 시상식최악의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던 캐서린제타존스는<시카고>로 아카데미를 비롯해 그 해 여우조연상을 휩쓸었다.

이처럼 명 배우와명 제작진의 눈부신 시너지로 탄생된 영화 <시카고>는 원작 뮤지컬 ‘시카고’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받을 정도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 받아, 최고의 뮤지컬 영화로 회자되고 있는 작품. 2003년 제75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13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트, 6개 부문(최우수 작품상, 여우조연상, 미술상, 음향상, 의상상, 편집상) 수상의 쾌거를 이룬 바 있다.

한편, 영화 <시카고>는 지난 9/3(토) 저녁 10시 20분 '2016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의 ‘JMF 심야 영화’상영작으로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약 6천 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관객들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리를 뜨지 않고 삼삼오오 모여 <시카고>가 선사하는다채로운 매력과 감동에 흠뻑 빠졌다.

역대 최고의 뮤지컬 영화 <시카고>는 오는 11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