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KBS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현장학습 실시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KBS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현장학습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9.0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KBS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현장학습 실시

한주의 시작! 월요일 안방을 책임지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KBS의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최고의 MC 신동엽과 이영자 그리고 컬투가 진행하여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사장 김학인, 이하 한예진)은 방송제작·연출·작가계열 재학생 및 예비 신입생들이 KBS의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제작 현장을 방문하는 현장학습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8월 28일(일요일)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방송제작·연출·작가계열 재학생 및 예비 신입생들이 직접 방문하여 현장학습을 통해 생생한 방송 제작 현장을 경험해 미래의 꿈을 다졌다. 이날 프로그램 녹화는 여의도 KBS별관 공개홀에서 진행되었으며 한예진의 재학생 및 예비신입생들은 담당 PD인 서영수 PD의 설명과 함께 부조정실 및 스튜디오 녹화 세트장을 둘러보았으며 직접 방청객으로서 녹화에 참여하는 알찬 시간을 보냈다.

PD, 카메라감독, 작가, 조명감독, 음향감독 등 프로그램 제작을 맡은 스태프들이 각각의 전문 분야에 맞춰 녹화를 어떻게 준비하고 진행하는지에 대해 직접 체험해보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이번 현장학습에 참여한 한예진 방송연출계열 예비 신입생인 원동욱(송현고 3학년) 학생은 “평소 가족들과 함께 즐겨보던 프로그램의 실제 제작 현장을 담당 PD의 설명으로 직접 체험해 본 게 꿈만 같다. 내년 3월 입학이 더욱 기다려진다”고 밝혔다.

한편 한예진의 방송연출, 방송제작계열은 MNET의 프로듀스 101, 쇼미더머니, 음악의 신 등 화제가 된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연출팀과 촬영팀으로 졸업생을 진출 시키는 등 대한민국 대표 방송명문사관학교로 통한다.

한예진은 현재 2017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방송연출, 방송제작, 방송작가, 방송연예, 실용음악, 실용무용, 음향예술, 성우, 연기예술, 공연예술, 영화제작, 뷰티예술, 영상 시각 디자인, 광고창작, 사진예술 등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예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