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환상적인 가슴라인의 시작"

“2010, 환상적인 가슴라인의 시작"

  • 임선혜 기자
  • 승인 2010.04.2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시카고메즈 ‘다크엔젤(Dark Angel)’ 시즌2 런칭”
“2010년 제시카 고메즈(Jessica Gomes) 다크엔젤(Dark Angel) AGAIN!”

2010년 4월, 뭇 남성들의 가슴을 사정없이 방망이질하게 만들 초특급 여성 이너웨어가 다시 찾아온다.

‘신이 내린 몸매’로 찬사를 받고 있는 ‘완벽한 S라인의 소유자’이자 전세계 톱모델 제시카 고메즈(Jessica Gomes)를 메인모델로 내세워 새로운 컨셉의 고급 여성 이너웨어 브랜드로 폭발적인 찬사와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있는 ‘다크엔젤’(Dark Angel, www.dk-angel.com)이 올 봄 야심찬 2010년 S/S 신상품을 전격 런칭한다.

다크엔젤은 외국 여성 체형기준이 아닌 한국여성 체형을 기준으로 심플하면서도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표현해주는 새로운 컨셉의 이너웨어(슈퍼볼륨업브라)로 지난 11월 국내에 첫 런칭 이후, 20대 미혼여성부터 50대 기혼여성까지 폭발적인 반응과 매회 매진 등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우고 있는 여성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다. 특히, 슈퍼볼륨업브라는 한국 여성체형에 맞춘 입체 설계와 오일 패드가 내장되어 있어 볼륨 브라의 새로운 지평을 연 신개념 상품으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다크엔젤은 이번 시즌2에도 지난 시즌처럼 제시카 고메즈(Jessica Gomes)를 메인모델로 내세워 ‘제시카 고메즈가 선택한 단 하나뿐인 란제리 다크엔젤(DARK ANGEL)!’ 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국내 여성 이너웨어 시장에 또 한번의 돌풍을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서구적인 글래머러스한 섹시한 바디라인과 동양적인 얼굴 이미지를 동시에 가진 제시카 고메즈는 이번 시즌 2 다크엔젤의 메인모델로 활동하면서 방송과 광고를 통해 그녀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다크엔젤 시즌 2 신상품은 먼저 SEASON 1보다 한층 더 고급소재를 사용하고 변함없이 뉴욕(NY)스타일을 추구, 심플, 고급스러움, 섹시하고 아름답고 볼륨감 있는 가슴과 바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제품 착용시 제시카 고메즈 같은 섹시하고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표현할 수 있도록 저중심 몰드에 미라클볼륨 패드를 추가하여 가슴을 모아주고, 올려주며, 입체공학적 입체커브를 가슴에 밀착되어 아름다운 여성의 가슴라인과 매혹적인 가슴골을 연출할 수 있다.

시즌2 컬러는 여성들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해, 고급스럽고 섹시한 하운즈블랙, 시프레민트, 쥬얼리퍼플, 클래식화이트, 프렌치골드 등 각각의 디테일이 섬세하고 섹시하고 아름답게 표현해 여성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크엔젤 디자이너는 “다크엔젤 시즌 2는 서양인 체형이 아닌 한국인 체형에 맞게 제작되어 심플하면서도 슈퍼볼륨의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표현하고자 하는 많은 국내 여성고객들의 수요와 기대에 적극 부응하게 될 것”이라며 “다크엔젤 시즌 2는 섹시함과 동시에 여성 내면에 있는 잠재된 Purity를 추구하고 세련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럽고 도발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으며, 최근 패션 트랜드로 부상하고 있는 부드러우면서도 심플한 라인, 세련된 컬러와 볼륨을 강조한 디지인을 잘 표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 첫 런칭하는 다크엔젤 제품은 본구성 10종(브라 5종, 팬티 5종)과 추가구성 12종(햄팬티 5종, 어깨끈 3종, 이지웨어 2종-1셋트- 탑 1종 메모리패드 1종)으로 구성되었다. 총 22종으로 구성된 가격대는 169,000원.

다크엔젤 시즌 2런칭 이벤트 행사로 방송 전 미리 주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아트’ DVD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런칭 당일 모든 구매고객에서 슬리브리탑 2종도 무료 증정할 예정이다.

다크엔젤 시즌 2는 오는 4월 22일(목) CJ오쇼핑(www.cjmall.com)을 통해 전격 런칭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