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달달한 밤' 10분 매진 기염 !'OST 블루칩' 이어 '공연 블루칩' 등극 예감!

유승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달달한 밤' 10분 매진 기염 !'OST 블루칩' 이어 '공연 블루칩' 등극 예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9.06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승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달달한 밤'서 히트곡 부터 OST 수록곡까지! 가을 감성 라이브 공연 예고!

유승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달달한 밤' 10분 매진 기염 !
'OST 블루칩' 이어 '공연 블루칩' 등극 예감!
두번째 단독 콘서트'달달한 밤'서 히트곡부터 OST 수록곡까지! 가을 감성 라이브공연 예고!

가수 유승우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티켓오픈 10분만에 전석매진 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유승우는 오는 10월 8일, 9일, 총 2회에 걸쳐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홀 뮤즈 라이브홀에서 '유승우 의 달달한 밤' 이라는 제목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전석 매진을 기록한 지난 8월 첫 단독 콘서트 '스물'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의 무대로, 기존의 히트곡을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을 타깃으로한 OST곡들로 채워질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측은 "유승우가 두 번째 콘서트 '달달한 밤'을 앞두고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이자, 관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공감대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좋은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전했다.  

유승우는 여심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연주실력을 기반으로 한 싱어송라이터로 최근 뮤지컬 '마이버킷 리스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MBC 복면가왕 출연 및 화제의드라마 tvN '또 오해영'의 주인공 서현진과 '사랑이 뭔데'과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의 첫번째 타이틀 OST '잠은 다 잤나봐요'를 부르며 드라마 흥행과 함께 新 OST 강자로 떠오르며 큰 사랑을 받고있다.

한편 유승우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달달한 밤'을 오는 10월 개최하고 활발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